롱디 7,700km ✈︎ 그래도 사랑하니까/테네리페 : 180619~180626

스페인 테네리페섬 : 테네리페 남공항에서 오슬로로

노르웨이펭귄🐧 2018. 7. 6. 00:00







✽ ✽ ✽ ✽ ✽ ✽ ✽ ✽ ✽ ✽




스페인 테네리페섬 : 테네리페 남공항에서 오슬로로



✽ ✽ ✽ ✽ ✽ ✽ ✽ ✽ ✽ ✽








아침 일찍 떠나는 오슬로행 비행기 ㅠㅠ

피곤하지만 억지로 억지로 일어나서 짐 정리를 시작했다.







우리가 7박 8일동안 만든 알코올타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이 10병ㅋㅋㅋㅋㅋ

5개의 디노 맥주캔은 해변가에서 마셨기에 거기에 버리고 왔다.



그리고 밖에서 밥 먹을 때마다 술 안 마신적 없으니 도대체 얼마나 마신거야 ㅋㅋㅋㅋ

비교해서 물은 8리터밖에 안마심.. 물 대신 술을 마셨구나 진짜...ㅋ









하... 그리고 힘들었던 테네리페 남공항 수속 밟기.


여행 많이 다닌 건 아니지만, 그래도 입국할 때 유명하다는 영국에 갔을 때도 이렇게 까다롭지 않았는데,

뜬금없이 스페인 테네리페공항에서 40분을 붙잡혀있었다. -_-


아무래도 차터여행으로 테네리페를 온 한국인이 이상하게 느껴지긴 했겠지.......




비자 있냐고 물어봐서 당당하게 비자 없다고 그랬더니,

놀라면서 노비자????? 이러고 ㅠㅠㅠ 한국여권은 스페인도 무비자 90일인데..ㅠㅠ


오슬로에 언제 들어왔냐, 한국에 언제 들어가냐, 왜 왔냐, 오슬로에서 한국으로 돌아가는 리턴티켓 있냐

등등의 오슬로공항에서 들어야할 것 같은 질문들을 여기서 다 듣고...


옆에 바군은 같이 서서 뭔 영문인지 어리둥절 하고 있고.



계속 이곳저곳 전화하면서 코리아 어쩌구저쩌구 얘기하더니,

위에 전화해서 컨펌 받아야했었다며 오래걸려서 미안하다고 그러고 끝났다.



공항에 일찍 도착하길 잘했다.









진 다 빠져서 들어온 테네리페 남공항.

비행시간이 5시간 정도 되기에... 간식거리를 샀다. 어느 공항에나 이게 있는 듯 ㅋㅋㅋ

샌드위치+스낵+물 해서 얼마얼마 ㅋㅋㅋㅋㅋㅋ

우리도 이걸 두 세트 골라서 비행기에 들고 탔다.







가는 편의 비행기는 널널했다.

근데 우리 뒷 자리에 어린이 두 명이 탔는데... 내 뒤에 앉은 아이가 계속 좌석을 발로 차서...

비행기 뜰 때까지 기다렸다가 뒷자리도 쭉 비어있는 옆 라인으로 옮겨갔는데,

아놔 그 어린이 두 명 중 내 뒤에서 좌석 발로 차던 애를 엄마가 옆 라인으로 따라서 옮겨 왔다..


스트레스 받아서 죽는 줄 ㅠㅠㅠㅠ

애 엄마도 피곤한지 앉아서 눈 감고 있고.. 애들은 계속 놀아달라고 징징대는데 부모는 암것도 안해 ㅠㅠㅠ

애 아빠는 세 좌석 비어있는 줄에 누워서 자고 있고...

비행기 탄 사람들 다 피곤한 거 알 텐데 왜 그러는지....... 하..



공항에서부터 비행까지 너무나도 예민했던 시간이었다.......









쨌든...
나랑 바군이 함께 한 두 번째 해외여행, 스페인 테네리페. 안녕.


테이데산과 테네리페섬을 둘러싼 구름과 바다가 너무 아름답다.










오슬로 가르데모엔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우리가 들린 곳은 면세점 알코올코너.

노르웨이는 술값이 비싸니 해외여행을 다녀온 사람들이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향하는 곳은 바로

알코올 쇼핑코너 ㅋㅋㅋㅋ 다들 살 수 있는 만큼 가득가득 사서 들고간다.


나는 처음에 노르웨이 방문했을 때, 사람들 왜 다 술을 사지??? 생각했는데 

이젠 나도 내 한도에 맞춰 술 사간다 ㅋㅋㅋㅋㅋ 이게 노르웨이에서 살아남는 법...



담배 끊은 바군 덕분에 이제 담배 대신에 술을 더 많이 살 수 있게 되었다.

바군이랑 나랑 같이 해서 와인 3리터, 보드카 1병, 맥주 18캔을 샀다.




다음달에 영국 갔다오면서 또 잔뜩 사오자며 신나가지고는.ㅋㅋㅋㅋㅋㅋㅋ

(여행보다 더 기대되는 면세점 술 쇼핑)






그리고 집에 오자마자 부대찌개 ㅠㅠㅠㅠㅠㅠㅠㅠ

매운거! 국물! 한식!!!!!이 먹고 싶어서 미치는 줄 알았다.


진짜 둘이 부대찌개 한 냄비 다 먹었다.





정신없이 밥까지 챙겨먹고나니, 정말 우리의 휴가가 끝났구나 싶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