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제주도 : 190924~190927

3박4일 9월 제주도여행 : 제주성산더베스트호텔 펍 생맥주무제한3천원

노르웨이펭귄🐧 2020. 1. 7. 00:01








✽ ✽ ✽ ✽ ✽ ✽ ✽ ✽ ✽ ✽




3박4일 9월 제주도여행 : 제주성산더베스트호텔 펍 생맥주무제한3천원



✽ ✽ ✽ ✽ ✽ ✽ ✽ ✽ ✽ ✽













* 내 돈 직접 지불하고 먹은 비댓가성 솔직후기









부촌에서 갈치조림을 먹고, 막걸리 두 병을 마시고,

숙소로 늦지 않은 시간에 돌아왔다.


그 이유는 바로!!! 성산더베스트호텔에 있는 레드락카페펍에서 생맥주 무제한 3천원 이벤트를 하기 때문에!!

ㅋㅋㅋㅋㅋ 바군이 이거 보더니... 맥주 무제한이 어떻게 가능한거냐며 ㅋㅋㅋㅋㅋㅋㅋㅋ


술 값 비싼 노르웨이에서는 거의 불가능한 일...




그래서 마지막 날의 제주는 여기서 불태우기로 했다!!!







오픈기념이라는데, 다른 사람들이 쓴 더베스트호텔 후기를 보면

이 얘기가 계속 있었던 것을 보니 그냥 항상 하는 이벤트인듯.

심지어 이전엔 무제한 2천원이었다고 함 ㅋㅋㅋㅋㅋ



여기 장소는 오전에 조식을 먹었던 그 장소이고, 저녁엔 펍카페로 바뀜.














도착하면 호텔 투숙객임을 확인하기 위한 방번호를 확인하고,

혹시 원하는 메뉴가 있으면 주문하면 된다. 물론 주문안해도 맥주만 이용 가능.


하지만 이전글에서 말했듯이, 갈치조림 양이 너무 부족했기에... 우린 프라이드치킨 10조각을 주문.

18,000원으로 3,000원에 생맥주 무제한인 펍임을 고려했을 땐 비싸지 않은 가격인듯.


사실 반반치킨이랑 고민했는데,(나는 프라이드치킨만 좋아하고, 바군은 양념도 좋아함)

직원분이 소스는 원하는만큼 가져갈 수 있으니 후라이드치킨으로 주문하는 것이 좋을 것 같다고 하셔서

기분 좋게 후라이드치킨으로 골랐다. ㅎㅎㅎ




그리고 커피나 콜라, 주스도 판매하는데... 커피 2,000원 다른건 다 3,000원에 리필도 안된다.

무조건 맥쥬!!









내부는 이렇다.

아침에 조식식사를 했던 곳인데 밤엔 나름 펍 느낌이 나도록 어둡게 바꾸어두었고,

음악도 완전 신나는 음악을 틀어둠.













여기서 맥주잔 하나를 들고 생맥주기계 있는 곳으로 가서 맥주를 따르면 된다.

잔은 한 사람당 하나씩 들고 재사용하는 것을 권장!







여기가 셀프맥주바 ㅋㅋㅋㅋ







오비맥주, 레드락맥주, 카스맥주 이렇게 세 종류가 있다.

세 종류 모두 조금씩 맛보았는데 사실 카스가 제일 괜찮길래 카스로만 계속 마심.













이렇게 마실만큼 잔에 따라서 마시면 되고,

다 마시면 또 따라서 마시면 된다 ㅋㅋㅋㅋㅋ


바군은 이런 곳에 처음 와봤다며, 잔 들고 가서 맥주 따르는 장면까지 동영상으로 촬영해서

노르웨이친구들에게 자랑하기 바쁨.






그리고 원래 아무런 안주가 나오지 않는데,

우리가 주문한 프라이드치킨에 딸려나오는 사이드가 나왔다.

치킨무와 샐러드!






소스는 한 코너에 마련되어있어서,

우리가 원하는 소스를 덜어가면 된다!















소스까지 준비 완료.






치킨 기다리면서 맥주 엄청 마시기






그러다보니 금방 치킨이 나왔는데,

비주얼이 내 생각보다 너무 괜찮아서 놀람......

아래에 알새우칩도 깔려있고!!






맛도 아주 괜찮았다!!!!!

바군이랑 나랑 성산베스트호텔 여긴 그저 그런데..

이 펍때문에 정말 다시 올 것 같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셀프로 맥주 무한 따라마시는 펍에 왔다며 친구들에게 자랑하는 바군...

아무튼 그렇게 문 닫을 시간 가까이까지 열심히 먹고 마시고 나니........








기억이 잘 안나는데 눈 떠보니까 울 호텔방이었다...^^...

그리고 바군이 보내준 사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졸립다며 저렇게 엎드려서 잤다고...


그래도 치킨 싹쓸이하고, 맥주도 싹 마시고 아주 삼천원 아깝지 않게 잘 놀았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