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제주도 : 190924~190927

3박4일 9월 제주도여행 : 성산 제주 흑돼지맛집 봉기네깡통구이

노르웨이펭귄🐧 2020. 1. 1. 00:01








✽ ✽ ✽ ✽ ✽ ✽ ✽ ✽ ✽ ✽




3박4일 9월 제주도여행 : 성산 제주 흑돼지맛집 봉기네깡통구이



✽ ✽ ✽ ✽ ✽ ✽ ✽ ✽ ✽ ✽











* 내 돈 직접 지불하고 먹은 비댓가성 솔직후기







가파도를 여행하고 스냅촬영 열심히 하고 성산에 있는 호텔로 돌아왔다.

호텔 체크인하고 배고파서... 근처에 있는 흑돼지집을 찾아돌아다녔는데 ㅜ

시간이 밤 열시라서 그런지 문 연 흑돼지집을 찾기가 어려웠다.


그러다가 카카오맵에서 찾아낸 성산 흑돼지맛집 봉기네깡통구이.

영업시간이 새벽 2시까지였나.. 아무튼 엄청 넉넉했고,!!

리뷰가 많이 없었는데 다 읽어보니 관광객 상대로 뜯어먹는 흑돼지집이 아닌 것 같아서 얼른 이곳으로 향했다.







어둡죠.. 늦은 시간 ㅠㅠㅠ

문 열고 들어가니 아무도 없어서 혹시 문 닫으시나..했는데 영업중이라고 하셔서

기쁜마음으로 들어가서 앉았다.








메뉴는 제주흑생삼겹 1인분(200g) 12,000원!!!

가격 진짜... 흑돼지집가면 다 가격 비싸게 파는데 여긴 12,000원 ㅠㅠㅠㅠㅠㅠ


흑생삼겹2인분이랑 차돌된장찌개 6,000원,

그리고 한라산소주 1병을 주문(4,000원)










 



내부는 이렇게 생겼다.

깔끔하고 고기구워먹는 맛 나는 테이블 ㅎㅎㅎ







바군이랑 나랑 둘 다 배고파서 ㅠㅠ 얼른 음식 나오기를 애절하게 기다리는 중..






제주에서는 흑돼지를 멸치액젓소스에 찍어먹는다던데,

봉기네깡통구이에서도 멸치액젓소스를 주셨다.

나도 처음 먹어보는 소스라서 한 번 도전해보았는데 내 입맛엔 별로라.. 패쓰.

바군도 패쓰.ㅠㅠ











금방 셋팅된 밑반찬들.

배고파서 파채 주워먹고 피클먹고 김치먹고....ㅋㅋㅋㅋㅋㅋ

반찬도 요청하면 더 갖다주신다!





김치... 김치 진짜 너무 맛있었다.

그냥 먹어도 맛있었는데, 구워먹으니까 더 맛있었음...........







그리고 나온 흑돼지 2인분













배고프니까 얼른 고기 올려주고

콩나물 무침 같이 올려주고







차돌된장찌개를 주문해서 나온 공기밥 한 그릇!





그리고 한라산 소주 ㅎㅎ

소주 맛이 더 좋고 이런건 아니었는데 제주소주니까 여기서 계속 한라산만 마셨어서..

나중에 제주도 떠날 때 한라산 마그넷을 구입했닼ㅋㅋㅋㅋ








김치도 올리고 마늘도 올리고... 고기도 뒤집어주고 ㅜㅜㅜ

우리 둘 다 너무 배고파서 진짜 미칠 것 같은 상태!!!















흑돼지라서 껍데기부분 잘 보면 까만털이 보이기도 한다. ㅇㅅㅇ






그리고 나온 차돌된장찌개.

뚝배기 안에서 막 보글보글 끓으면서 왔다.....













두부도, 야채도 송송 썰어져 들어가있고, 차돌박이도 생각보다 많이 들어가있었다.

바군은 원래 된장찌개 좋아하긴 하지만, 이 된장찌개도 넘 맛있다며 나중엔 밥까지 비벼서..

싹싹 긁어먹었다. 삼겹살과 된장찌개는 사랑.....







어느정도 고기가 익으면 잘 잘라서 골고루 익혀주기.

사실 배가 너무 고팠어서 고기가 너무 맛있었는데, 흑돼지라고 특별한 맛이 있지는 않았다.

나랑 바군 둘 다 같은 생각이었다.


굳이 흑돼지먹으러 제주도에 오지는 않을 것 같지만, 제주도에 오면 흑돼지를 꼭 먹을 것 같다.

그리고 성산에 오면 꼭 봉기네깡통구이를 재방문하겠어!!










그리고 오늘, 2020년 1월 1일 새벽이네요!


저랑 바군은 크리스마스연휴 이후부터 동유럽여행을 하고 있답니다.

여행중에 글 꾸준히 쓰려고 노력중이긴 합니다만.. ......ㅠㅡㅠ,,,,,,,,

갑자기 글이 안올라와도 놀라지마세요.......😂😂



아무튼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2020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Happy new year! Godt nyttår!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