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제주도 : 190924~190927

3박4일 9월 제주도여행 : 제주도 성산 숙소, 제주성산더베스트호텔 조식

노르웨이펭귄🐧 2020. 1. 2. 00:01








✽ ✽ ✽ ✽ ✽ ✽ ✽ ✽ ✽ ✽




3박4일 9월 제주도여행 : 제주도 성산 숙소, 제주성산더베스트호텔 조식



✽ ✽ ✽ ✽ ✽ ✽ ✽ ✽ ✽ ✽













* 내 돈 직접 지불하고 이용한 비댓가성 솔직후기









2일차엔 성산으로 숙소를 옮기기로 하고, 열심히 호텔을 찾아보았다.

그중에 더베스트제주성산호텔을 발견했고, 3성급이라는데 깔끔해보이고 가격이 엄청 저렴했어서!!

여긴 하루에 3만얼마 했던 것 같다.. 암튼 엄청 저렴해서 얼른 2박을 예약했다.






주차장이 너무너무 협소해서 불편했다.

밖에 주차해야하는 경우가 태반이고 자리도 매번 찾아야하고 ㅜㅜ


암튼 주차하고 호텔 안으로 들어오면 이런 로비가 보임.








도착하니 깔끔하게 정리되어있던 침구류.

그 전에 이용했던 우주항공호텔이 좋았어서 상대적으로 더 별로이게 느껴졌지만,

일단 느낌은 모텔느낌이 나는 것은 어쩔 수 없...













그리고 체크인 할 때 봤던 조식뷔페 안내.

조식이 9,900원이라고 해서.. 한 번 먹어보자 하며 2인권을 구입.


전 날까지 구입하면 9,900원인데,

당일날 구입하면 12,000원이라고 함.







이게 조식쿠폰.

날짜랑 방 번호가 도장찍혀있다.







그리고 우리는 이미 흑돼지를 먹었기에 ㅎㅎ

숙소로 돌아와서 썬칩을 안주삼아 맥주마시기.

맥주는 우리가 너무나 사랑하는 필라이트 ㅋㅋㅋㅋㅋㅋ











아침에 시간맞춰 식당에 내려감.

꽤 많은 사람들이 식사 중.







대략적인 메뉴들.

스크램블에그랑, 제주흑돼지제육볶음!

제육볶음은 엄청 맛있었다.






볶음밥도 있고, 웨지감자도 있고, 돈까스도 있고.

생각보다 다양한 조식메뉴들..













물론 샐러드도 있음.

종류는 많지 않지만..






그리고 김도 있고, 내가 좋아하는 감자샐러드도 있고,

빵을 좋아하는 사람들을 위한 빵메뉴인 치즈와 햄도 있는데..

바군 입장에서는 저 슬라이스치즈와 햄은 정말 별로라며...... 한식으로 먹음ㅋㅋㅋㅋ


그리고 요구르트까짘ㅋㅋㅋㅋ






난 그래도 무조건 밥인데 바군은 모닝빵 가져와서 열심히 먹음.

맛은 그냥 보통. 제육볶음은 맛있었고, 수프는 진짜 물을 완전 많이 탔는지 그냥 그대로 버림.















콩자반도 있었고, 김치도 있었고.

종류가 많은 듯 하면서도 딱히 먹을게 없어서 아쉬웠던 조식부페였다.

9900원이면 저렴한 가격은 아닌데, 이 돈 주고 먹기엔 아까운 것 같다.

왜냐면 호텔 바로 앞에 식당이 많으니까!!!!!!







후식으로는 커피랑 과일들.

그렇게 아침식사 끝내고 성산에서의 첫 일정을 시작하러 출발!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