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노르웨이 : 181211~

우유거품기가 가져온 부작용 2...

노르웨이펭귄🐧 2019. 6. 16. 00:01








✽ ✽ ✽ ✽ ✽ ✽ ✽ ✽ ✽ ✽




우유거품기가 가져온 부작용 2...



✽ ✽ ✽ ✽ ✽ ✽ ✽ ✽ ✽ ✽















우유거품기가 이렇게 큰 파장을 불러올 줄은 몰랐는데..

우유거품기가 가져왔던 첫번째 부작용을 뒤로...

두 번째 부작용을 또 가져와버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내가 며칠동안 단기알바를 하게 되어서 정말 소정의 돈을 벌게 되었는데!

바군에게 그 사실을 알렸더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바군이 요즘 가장 갖고 싶어하는 소파테이블을 사달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테이블 가격이 꽤 비싸서...

지금 이케아 소파테이블을 쓰고 있는데 이 테이블의 10배도 넘는 가격이랔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하지만 내가 열심히 번 돈을 식탁도 아니고..

소파테이블에 다 쓸 순 없다고 거절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난 내가 갖고 싶었던 전등을 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라고 선언했더니 바군은 바로 노!!!!! 소파테이블을 사야해!!!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내가 번 돈이다........ 내가 갖고 싶은 전등을 살것이다!!


라고 말하려는데 바군의 다음 답장에서 빵터져버렸다














ㅋㅋㅋㅋㅋ사줘! 사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사줘라는 말을 몰랐던 바군인데...

지난번 우유거품기 사건 이후로 사줘 라는 단어를 제대로 배운 바군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바로 써먹어봅니다.........





가격이 비싸지 않았다면 사줬을텐데 ㅠㅠ

140만원 정도 하는 돈을 소파테이블에 쓸 수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ㅜㅜ


알바 말고 제대로된 정규직으로 일하게 되면 사줄게...




아무튼

자나깨나 말조심을 해야한다는 교훈을 남긴

우유거품기가 가져온 두번째 부작용... 끝...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