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노르웨이 : 181211~

우유거품기가 가져온 부작용...

노르웨이펭귄🐧 2019. 6. 11. 00:02








✽ ✽ ✽ ✽ ✽ ✽ ✽ ✽ ✽ ✽




우유거품기가 가져온 부작용...



✽ ✽ ✽ ✽ ✽ ✽ ✽ ✽ ✽ ✽

















우유거품기 사달라고 징징대고, 그 날 바로 우유거품기를 겟하고..

포스팅을 하고...


신나서 에어로치노로 카페라떼랑 카푸치노 번갈아가면서 만들어마시고 ㅋㅋㅋ








카페라떼... 전자레인지로 우유 데우던 그 시절은 빠이빠이.

나도 이제 이렇게 꼬소한 카페라떼를 마실 수 있다규!!!

거품도 막 있다규!!!















이 컵을 샀을 때, 우린 물컵용으로 사긴 헀지만..

커피글라스라고 써있어서 카페라떼를 담아보았다.


하지만 후회... 손잡이가 없어서 열전도가 그대로 됨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물컵용으로 샀으니 물컵으로 쓰기로...











그래도 예뿜. 후후후.


옆에 둔 스푼은 스테인리스스푼 + 빨대가 2 in 1으로 들어가있는ㅋㅋㅋ

스푼빨대. 원래 컵, 컵홀더, 잔, 이 스푼빨대까지 세트지만 스푼만 쏙 빼서

티스푼 필요할 때나 빨대 필요할 때 종종 쓰고 있음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열심히 카페라떼 만들어 마시고 그러는데..




내 밀크스티머 사줘!! 포스팅을 열심히 읽어본 바군으로부터 부작용이 생김.














바군 출근하고 카톡하다가... 대화가 끝났길래 그냥 주제전환을 위해 ㅋㅋㅋㅋㅋ

일 어떠냐고 물어봤더니 바군 반응은 바로 뭐 갖고 싶은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유거품기가 가져온 큰 부작용...

안부를 물어보지 못한다.........ㅜㅜ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