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노르웨이 : 181211~

노르웨이 오슬로 맛집 : 오슬로 MAX버거

노르웨이펭귄🐧 2019. 6. 20.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오슬로 맛집 : 오슬로 MAX버거



✽ ✽ ✽ ✽ ✽ ✽ ✽ ✽ ✽ ✽













스웨덴 로드트립하면서.. 꼭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다가

결국 못가본 MAX버거 ㅋㅋㅋㅋㅋㅋㅋ 노르웨이에서 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스웨덴 돌아다닐 때마다 계속 막스버거가 보여서

(노르웨이어, 스웨덴어로 읽으면 맥스버거가 아니라 막스버거!)

너무 궁금했는데....... 오슬로 시내에 막스버거가 있다는 사실을 접하고 바로 방문해보았다.







안에 들어가면 이런 모습.

여기서 직원에게 직접 주문해도 되고, 아니면 입구에 있는 기계로 주문해도 된다.


직원에게 주문하는 것보다 기계로 주문하는 것을 추구하는 시기라서 그런지,

카운터에 직원이 상주하고 있지는 않음.














난 기계로 주문.

기계로 주문하고 나면 영수증에 번호가 나온다.

영수증 안받는 것으로 선택했다면 주문 끝나고 스크린에 번호가 뜸ㅋㅋㅋ


그리고 내 번호가 완료되었다고 뜰 때까지 기다렸다가 받아가면 된다.










음료는 셀프!

빈 종이컵만 주니까 그거 받아서 원하는 음료를 담아가면 된다.


음료 종류는 뭐 다 비슷하다.

코카콜라, 제로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매장은 꽤 넓다.

1층에도 이렇게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고,

지하에도 있다.










아보카도가 들어간 쇠고기버거를 주문했다.

당연히! 세트로 주문ㅋㅋㅋㅋㅋㅋㅋ








종이상자에 담겨있고 상자 뚜껑을 열면 이렇게 햄버거가 들어있다.

아보카도가 들어간 햄버거는 처음먹어봤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다!


감자튀김은 소금간이 덜 되었어서 익숙하지 않은 맛이었지만ㅋㅋㅋㅋㅋㅋ

갓튀긴 감자튀김은... 언제나 맛있다.





근데 막스버거 버거가 버거킹보다 큰 것 같다.

진짜!!!!!! 배불렀다.














그리고 집에 가는 길에 햄버거 하나 더 포장해옴ㅋㅋㅋㅋㅋㅋㅋㅋ

아보카도 치킨버거. 헤헤








포장도 역시 같은 모습으로 포장되어있다.









치즈랑 햄이랑 양상추랑 할라피뇨!도 들어있었고,

치킨튀김도 패티 대신에 들어가있었다.

아보카도도 들어있었는데 아보카도+치킨의 조합도 맛이 괜찮았다.









보기엔 안예뻐보이지만ㅋㅋㅋㅋㅋㅋ 맛은 좋았다.

차 안에서 바군이랑 같이 나눠먹었는데 너무 맛있게 먹음.



스웨덴에서 맛보지 못했던 스웨덴 막스버거.. 노르웨이에서 맛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