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노르웨이 : 181211~

노르웨이 일상 : 홈메이드 김치핫도그 만들기

노르웨이펭귄🐧 2019. 6. 14.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일상 : 홈메이드 김치핫도그 만들기



✽ ✽ ✽ ✽ ✽ ✽ ✽ ✽ ✽ ✽














지난 번 21포기의 배추김치가 다른 요리로 활용될 정도로 잘 숙성되길 기다리고..

드디어 때가 왔다아ㅏ아아아아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날김치로만 먹다가, 이제 신김치가 되어가고 있어서..!!!

김치핫도그를 만들어 먹었다.









별거 없다.

소시지 굽고, 김치랑 양파 썰어서 같이 볶으면 된다.













그리고 잘 구운 핫도그빵에 머스터드 소스 가득 바르고(개취)

볶은 신김치와 양파를 올려준다... 크...









잘 구워준 소시지 하나를 또 올려준다...... 크윽...













그리고... 스웨덴에서 사왔던 치즈를 아낌없이 올려준다.

스웨덴에서 치즈 큰 거 두 통을 사왔는데 ㅠㅠ

두 달이 지난 지금.. 벌써 다 먹었다... 조만간 스웨덴에 쇼핑하러 다시 가야겠다..








막 치즈로 속이 안 보일 정도로 둘러준다.

치즈는 많을 수록 좋다...다다익선... 너무 조아ㅠㅠ














몇 입 먹고나면 이런 모습이다.

안에 들어간 재료가 많이 없어보이지만, 김치가 맛을 다했다.

볶은 신김치가 맛 없을 수가 없죠 ㅠㅠ









먹다보니 김치를 좋아하는 우리 커플에겐 김치가 부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김치 더 구워옴...

소시지도 더 구워서 핫도그 세 개씩 먹은 것은 안비밀.



한국에 계시는 분들도 쉽게 만들어 먹을 수 있으니

주말에 간단하게 점심으로 김치핫도그 강추합니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