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의 꽃/아이슬란드

겨울 아이슬란드 - 그리오타이아우 동굴 : 왕좌의게임 존스노우와 이그리트 동굴

노르웨이펭귄🐧 2018. 5. 12. 15:11




그리오타이아우 동굴 사진이 없어진 줄 알았는데

찾아냈다 ㅋㅋㅋㅋㅋㅋ


사진 찍은 기억은 있는데

사진이 없을리가 없지!! 우호홋





내사랑 왕좌의게임

내사랑 존스노우 ㅠㅠㅠㅠㅠ



존이 처음으로 여자와 사랑을 나누었던 장소가

바로 이 동굴이었다지 ㅋㅋㅋㅋㅋ







 

그리오타이아우(GRJOTAGJA) 동굴

아이슬란드 왕좌의게임 시즌3 촬영지 동굴.


 


이 동굴이 도대체 무슨 씬을 찍은 곳인가 싶었더니

바로 이그리트랑 존스노우가 사랑을 나눴던 그 동굴!!!!!!!!

이었다니!!!!!







바로 이 장면!!!!!


 





여기가 존과 이그리트가 사랑을 나눈 그 온천이었어...






아이슬란드 동굴 물이 세상 깨끗했다지





동굴 자체를 찍은 사진은 못찾겠다...

쨌든 이 사진들이라도 건졌으니 다행 ㅋㅋㅋㅋㅋ


이렇게 보이듯

사람이 많이 못들어간다



입구 자체도 좁기도 하다.





 


그렇다 그리오타이아우 동굴 입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구는 이런식임

ㅋㅋㅋㅋㅋㅋㅋ


여기 들어가도 되는건가 싶었다지








저기 두 사람이 서있는 곳이 동굴 입구이고

여기가 내가 말했던 동굴 위쪽의 절벽? 협곡? 이다










위에서 바라본 그리오타이아우 동굴 위 모습









절벽... 이 맞는 말인 것 같기도 하다

이렇게 무서울 정도로 높다.









왕좌의게임 제작진은

아이슬란드 그리오타이아우 동굴을 어떻게 찾았는지

신기할 뿐이다



여기 정말 뜬금없는 위치에 있고

이 동굴말고는 볼 게 없는 곳인데...




개인적으로 왕겜을 좋아했던 나로써는

이 동굴을 다녀온 것이 너무 의미 있었다


존스노우를 또 내가 얼마나 좋아하는데!!

그러니 더 의미있었던 그리오타이아우 동굴 방문기

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왕좌의게임 시즌8 기다리고 있습니다...

내년까지 어떻게 기다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공감 버튼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