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의 꽃/아이슬란드

겨울 아이슬란드 - 3월에 만난 아쿠레이리 오로라 헌팅, 그리고 수많은 별들

노르웨이펭귄🐧 2018. 5. 13. 19:30




아이슬란드 북부 아쿠레이리에서 만난 3월 아이슬란드 오로라







역시나 아직 카메라에 적응 못해서 사진이 엉망






이런 시행착오를 겪었지만

워낙 오로라가 강하게 보였어서

막 찍어도 오로라가 나오는 마법




그리고 어마어마했던 별들.


이 날 아이슬란드 날씨는 신기하게도 구름이 좀 있었는데

흐리지 않았어서 그런지,

오로라와 별이 잘 보였다.







이렇게 구름이 많았는데.





별도 이만큼




아쿠레이리 에어비앤비 숙소 뒷산에 올라가서 찍은 사진들이다.

삼각대 고정이 잘 안되서 난리치다가

결국 바닥에 눕히고 찍었던 기억이 남 ㅋㅋㅋㅋㅋㅋㅋ





망한 내 사진들은 여기까지고 그 다음부터는

일행 오빠가 찍었던 사진




일행 오빠가 찍은 아이슬란드 오로라 사진


훨 낫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건 숙소 바로 앞에서 찍은 사진!

실제로 오로라를 보면 저런 식으로 움직인다


오로라가 춤을 춘다는 말이

무슨 말인지 직접 보면 바로 이해가 갈 것이다.




이것도 숙소 앞에서!





이건 동산 올라가서!!!




저 동산 너머에서 오로라가 잘 보이는 것 같아서

차 타고 그쪽으로 가기로.








도착하니 구름이 많아서 옅게 보이는 오로라에

그냥 플래시 놀이나 하자며 시작한 LOVE






ㅋㅋㅋㅋㅋ 오로라는 잘 안나왔지만

재밌었당






다시 아쿠레이리 숙소 앞으로 돌아오니

구름때문에 이정도만 보인다






그래도,

이 날도 오로라를 보다니.


너무 감사한 하루였다.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공감 버튼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