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노르웨이 기념품 추천 : 노르웨이 프레야초콜릿 종류별 비교후기 2

노르웨이펭귄🐧 2019. 4. 6. 00:00








✽ ✽ ✽ ✽ ✽ ✽ ✽ ✽ ✽ ✽




노르웨이 기념품추천 : 노르웨이 프레야초콜릿 종류별 비교후기 2



✽ ✽ ✽ ✽ ✽ ✽ ✽ ✽ ✽ ✽












노르웨이 기념품으로 추천했던 프레야초콜릿.

1탄에 있던 초콜릿에 없었던 종류인 "다임초콜릿"을 들고왔다.


이건... 정말 너무 중요해서 이거 하나만 따로 포스팅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이거는 꼭 사가야하며.. 어떻게 먹어야 더 맛있는지...

어떻게 먹어야 다임초콜렛을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나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방법도 같이 포스팅한다.











4. 프레야초콜릿 Freia Melkesjokolade Daim맛


(이전 포스팅에서 3가지를 추천했으니 이어서 4번으로 쓰겠습니당ㅋㅋㅋ)






프레야다임초콜렛은 이렇게 생긴 초콜렛이다.

밀크초콜렛이 기본 바탕이고 다임이 들어간 초콜렛인데... 짱맛이다 ㅠㅠ

단짠의 최고봉...... 단짠초콜렛이 맛 없을 수가 없죠.




앞서 포스팅했던 비싼라인이 아니니까 부담없이 많이많이 살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프레야초콜릿이 정말 종류가 다양한데...

프레야다임이 워낙 인기있는 맛 중에 하나라서 다임이 들어간 제품들을 슈퍼에서 쉽게 볼 수 있다.




예를 들면, 휴게소에 있는 편의점에서 다임이 들어간 빵인 다임볼을 판다거나 ㅋㅋㅋㅋㅋㅋㅋ

(바군이 너무나 사랑하는 빵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임초콜릿 무게는 200g.

뜯는 방법은 다른 프레야초콜렛과 같은 방법으로 뜯으면 된다.











이렇게 오픈! 뒷면에 벌써 다임조각들이 보임








똑 조각내서 뒤집어보면, 새가 그려져있다.







두께는 이정도.















옆면은 이런 모양 ㅋㅋㅋㅋㅋㅋ

그냥 일반 초콜릿과 다를바가 없다.


맛은 위에서 언급한대로 솔티드초콜릿맛이다.

진짜 맛있음... 프레야초콜렛에서 가격대비 최고봉이라고 말할 수 있다.








5. 프레야초콜릿 Freia Daim XXL




사실은 이것이 프레야다임초콜릿의 최고봉이다.

프레야에서 이 다임맛초콜릿을 한 조각씩 개별포장해서 넣어 파는 것인데..

이건 일반 마트에서 못 구한다... 이케아 가거나 아니면 면세점에서 살 수 있다 ㅠ



같은 다임이라는 이름을 달고 있지만 절대 같은 다임맛이 아님...

이 개별포장 다임이 훨씬 더 맛있고 비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치사하다... 프레야...)


460g짜리인데... 캔디처럼 개별포장되어있어서 이리저리 들고다니면서 먹기 좋지만

너무 맛있어서 여러개씩 들고다녀야됨. 최소 5개.

5개 먹어도 또 먹고 싶어서 못 견딜 수도 있음.




하지만!

희소식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한국 이케아에서도 팝니다 ㅋㅋㅋㅋㅋㅋ

작년에 한국 들어갔을 때 카페 갔다가 그 카페 주인분이 이거 개인소장으로 갖고 있는 것을 보고..

너무 깜놀해서 이거 어디서 구하셨냐고... 물어봤더니 이케아에서 팔기 시작했다고 ㅎㅎㅎ



이 다임초콜렛 맛이 궁금한 분들은 이케아로 달려가세요!








아 그리고 이제 프레야초콜렛다임 맛있게 먹는 법 ⭐️







바닐라아이스크림을 준비합니다.














칼로 조각을 내줍니당

(다임초콜렛을 차갑게 둬야 조각내기 쉬움)








바닐라아이스크림에 조각낸 다임을 듬뿍 뿌려줍니다.









영롱하죠? 맛있어보이져..

단짠초콜렛에 바닐라아이스크림이라니 ㅠㅠ










그리고 맥주를 땁니다.









아이스크림과 다임초콜렛을 잘 비벼줍니다









맥주랑 같이 마십니다.

그럼... 세상 꿀맛 ㅠㅠㅠㅠㅠㅠㅠ










이렇게 먹을 때 가장 중요한 팁은...

다임초콜렛을 넣을 때


'이렇게 많이 넣어도 되나' 싶을 정도로 많이 넣어야합니다.










둘이 한대접으로 턱없이 부족해서 아이스크림 다시 퍼서 초콜렛 또 조각내서 비벼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노르웨이에 오면 프레야초콜릿 다임맛을 꼭 사세요!!!!!!!

일반 프레야초콜렛다임맛은 마트에서 사고,

투엑스라지사이즈의 다임초콜릿은 면세점에서 사세용ㅋㅋㅋㅋㅋㅋ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