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19년 3월 말 노르웨이 오슬로 현재날씨 상황

노르웨이펭귄🐧 2019. 3. 26. 17:31








✽ ✽ ✽ ✽ ✽ ✽ ✽ ✽ ✽ ✽




19년 3월 말 노르웨이 오슬로 현재날씨 상황



✽ ✽ ✽ ✽ ✽ ✽ ✽ ✽ ✽ ✽











노르웨이 여행계획을 하고 있는 분들을 위해

현재 날씨 상황을 종종 업데이트하기로 마음 먹었는데..

사진 찍어놓고 귀찮아서 미루다가 ㅋㅋㅋㅋㅋㅋ 사흘간 찍은 사진 한번에 나열합니다...





노르웨이는 이제 정말!!!!!!!

봄이 찾아오고 있는 것 같다.

낮 기온은 7~8도 정도 되고, 최저기온은 0도 정도.


밖에 뒀던 냉동음식들은 진짜 냉동실로 옮긴지 오래되었고,

지금은 냉장고로 쓰는 중ㅋㅋㅋㅋㅋㅋㅋ(요긴하다)







3월 20일 수요일.

사람이 걸어다니는 길과 차가 다니는 길은 이제 다 녹았다.

















3월 21일 목요일.

바군 퇴근길 기다리며 찍은 사진.

저 키위가 우리가 항상 가는 키위인데, 가는 길에 흙더미가 원래는 눈이었는데 ㅎㅎ

눈이 다 녹아서 건너가기 수월해졌다.







이건 3월 25일 어제 찍은 사진.

어딘지 기억하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짜 냉장고 사용하기 편에서 걷다가 눈이 허벅지까지 와서 길 막혔던 그 지점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눈이 싹~ 다 녹았다.

무슨 일인지 최근엔 눈도, 비도 안와서 바군이랑 나는 매일 산책을 나가고 있다.


이제 노르웨이에도 정말 봄이 오나보다.

기분 좋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