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노르웨이 기념품 추천 : 노르웨이 프레야초콜릿 종류별 비교후기

노르웨이펭귄🐧 2019. 3. 27. 00:00








✽ ✽ ✽ ✽ ✽ ✽ ✽ ✽ ✽ ✽




노르웨이 기념품 추천 : 노르웨이 프레야초콜릿 종류별 비교후기



✽ ✽ ✽ ✽ ✽ ✽ ✽ ✽ ✽ ✽













노르웨이의 여행 성수기인 여름이 다가오고 있으니,

준비하는 분들을 위해 열심히 노르웨이 여행정보를 쓰려고 노력 중........(이라고 말하기 부끄럽다)




그러던 중 노르웨이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어떤 정보가 필요할까 고민했고,

내가 여행을 가면 항상 검색해보는 것!!! 바로 여행 기념품!


노르웨이를 여행하면 사람들이 사가기에 좋은 것이 뭐가 있을까? 생각하니

제일 먼저 생각난 것이 바로 이 프레야초콜릿 ㅋㅋㅋ





노르웨이는 딱히...... 기념품으로 사갈만한 것들이 없어서 ^^;;;

나도 그랬고, 우리 가족이 노르웨이 여행 올 때도 프레야초콜릿 잔뜩 사간다.


여름에 엄마가 올 때 맞춰서 프레야초콜릿 4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갈거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엄마 오기 전에 세일하는 것 발견하면 40개 사놔달라고 부탁하심...




프레야초콜릿이 크기도 크고 맛도 좋고,

무엇보다 팀버튼 감독, 조니뎁 주연으로 유명한 "찰리와 초콜릿공장" 영화가!!

바로 노르웨이 프레야초콜릿이 모티브가 되었다는 사실!!!!!!!!!!!!!을 ㅋㅋㅋㅋㅋㅋ

같이 알려주며 선물하면 굿굿!!!





프레야초콜릿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10가지 넘게 있는 것 같다.)

내가 다 먹어보지는 않았지만 맛있어보이는 것들(바군이 먹어보고 별로였던 것들 제외하고)은

다 먹어봤기에 ㅋㅋㅋ 노르웨이 여행선물 사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싶어 포스팅함.




하지만 먹긴 많이 먹었으나 사진은 ㅠㅠ 지난 달부터 찍기 시작했기에...

세 종류만 먼저 소개를 한다. ㅠ_ㅠ






1. 프레야초콜릿 Freia MELKESJOKOLADE - WALTERS KARAMELL 맛





이렇게 생긴 초콜릿.

신상품이고, 밀크초콜릿인데 카라멜과 견과류가 들어가있다.


우리 엄마가 제일 좋아하는 초콜릿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도 엄마 오기 전에 프레야 할인하면

저 할아버지 그림 있는 맛으로 많이 좀 사놓으라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90g이고 이게 프레야초콜릿 기본사이즈다.

특별제품들(오레오 같은 맛들)은 무게가 더 나가고 물론 가격도 더 나간다.


난 이제 노르웨이에서 살고 있으니까 할인할 때만 사서 정확한 가격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데..

몸에 좋지 않은 것들은 비싼 노르웨이라 ㅠㅠ 이거 하나에 45kr(6,0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정확한 가격이 아니니... 이대로 계산하지 말고 ㅠㅠ 6천원 정도 하는구나 생각하면 될 듯.










뜯는 방법은 위 사진에서 그림으로 그려져있듯이 ㅋㅋㅋ

이렇게 뜯으면 된다.


처음엔 "왜 뒷면으로 뜯게 해놨지?" 생각했는데 이젠 그러려니...











프레야초콜릿도 한 입에 쉽게 먹을 수 있게 선이 있으니 손으로 힘줘서 조각내면 이렇게 된다.

초콜릿 맛 마다 초콜릿에 그려져있는 그림이 다른데 ㅋㅋㅋ

이 초콜릿은 이런 모양이고, 잘게 다진 견과류를 눈으로도 볼 수 있다.


기본 밀크초콜릿 프레야도 있긴한데, 나도 첫 여행 때 기본은 먹어보려고 사봤지만,

기본도 좋지만 역시 기본에 견과류같은 것들 조금씩 추가된 것이 더 맛남ㅋㅋㅋ



이 프레야초콜릿은 밀크초콜릿 맛에 아주 조금 카라멜맛이 느껴지고

견과류가 잘 느껴지므로!! 노르웨이 여행 기념 선물용으로 강추.







2. 프레야초콜릿 Freia Japp Smakfull Peanott karamelle 맛





이렇게 생김.

보기에도 좀 묵직해보이나여?

이게 1번 제품보다 더 묵직하다는 그 초콜릿 종류 중 하나 ㅎㅎ

가격도 더 비쌈ㅋㅋㅋㅋㅋ


보기에도 뭔가 비싸보이지 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겁나 맛있을 것 같지 않나요


















중량은 276g!

뜯는 법은 역시나 똑같음 ㅎㅎㅎ









이렇게 뜯어서 조각내주고 ㅋㅋ










얘는 더 비싸서 그런가 1번 초콜릿과 다르게 땅콩그림이 3D로 ㅋㅋㅋㅋㅋ

그리고 저 쫀득이 카라멜 보이나요? 정말 이거 개맛있음 ㅠ







안에 땅콩조각들도 보이고... 확실히 1번에 비해 두껍고,

더 쫀득하고 땅콩 씹히는 맛도 잘 느껴진다..


이거 맛보기 전에 마트에 장보러 갔는데 세일하길래 ㅋㅋㅋㅋㅋ

좀 모험적이라고 생각했지만 딱 겉표지 봤을 때 이거 느낌이 좋아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 통 샀는데 너무 행복...

여러분 이건 좀 더 중요한 사람에게 선물로 주거나

본인도 꼭 드세여







3. 프레야초콜릿 Freia Toffee Helnott Smakfull 맛





노트북에 노르웨이어 자판을 안깔아서... 노르웨이 알파벳은 그냥 영어로 쓰겟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찮)


토피 헤이즐넛 맛.

얘도 굉장히 빅사이즈인데 세일하니까 비싼 거 먹어보자! 하며 2번과 같이 여러 개 샀었다 ㅋㅋㅋ



















300g이니까 오늘 소개한 세 개의 프레야초콜릿 중에 가장 무거움!










조각을 잘 내서 오픈해주면 이런 모습.

확실히 두꺼움이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








얘도 3D로 달팽이모양?이 올라와있다 ㅋㅋㅋ










그리고 사진처럼 넛이 하나 크게 박혀있다.

씹는 맛이 있어서 좋다








그리고 이렇게 찐득한 카라멜도 같이 줄줄 흐름 ㅠㅠㅠㅠㅠㅠㅠㅠ 크

근데... 난 완전 달달한 초콜렛을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이 초콜렛은 나에게 너무 달았다.




그래서 내 개인적인 결론은,


1번도 맛있는데 2번이 더 맛있으니까 선물용으로는 저렴한 1번 많이 사고

2번은 몇 개만 사서 진짜 중요한 사람들이랑 본인이 먹는 걸로 추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맛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3번 추천.





그리고 프레야초콜렛 다른 맛들은 또 열심히 맛보고 포스팅하겠숩니당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