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노르웨이 여행정보 : 꼭 맛봐야하는 노르웨이 국민음료 Solo

노르웨이펭귄🐧 2019. 5. 3. 00:00








✽ ✽ ✽ ✽ ✽ ✽ ✽ ✽ ✽ ✽




노르웨이 여행정보 : 꼭 맛봐야하는 노르웨이 국민음료 Solo



✽ ✽ ✽ ✽ ✽ ✽ ✽ ✽ ✽ ✽













오랜만에 노르웨이 여행정보 업데이트 :)







노르웨이사람들이 가장 좋아하는 탄산음료 "Solo".

노르웨이에도 코카콜라, 펩시콜라, 스프라이트, 환타 등 다양한 탄산음료가 있는데

그중에 단연 1위는 "솔로"인 것 같다.



내가 솔로를 처음 알게 된 것은 바군이 내 생일날에 보냈던 동영상 때문이었는데,

생일축하합니다 노래를 어느 여인이 솔로를 마시며 부르는 솔로 광고영상이었다.


그 이후에 솔로 마케팅 관련한 것들을 바군이 몇 개 알려줬는데 재밌는 것들이 많아 관심이 생기기 시작했다.

솔로가 마케팅을 잘하는 것으로 이미 노르웨이에선 유명한 것 같다.





그 이후에 노르웨이에 와서는 솔로를 꼭 맛봐야지! 생각했고,

탄산음료가 비싼 노르웨이지만(500ml 한 병에 4,000원 정도)

영화관에 갈 때나, 놀이공원에 놀러갈 때나, 독립기념일날 밖에 돌아다닐 때나

이런 기분 좋은 날엔 한 병씩 사마셨던 것 같다.





그리고 노르웨이로 이민오고 난 이후엔 1.5L로 사서 마시기 시작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솔로는 여러가지 맛이 있는데,

가장 기본음료는 오렌지탄산음료다. 환타랑 비슷할 거라고 생각했는데 환타보다 훨씬 맛있다!

내가 환타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편인데 솔로는 좋아함ㅋㅋㅋㅋㅋㅋ


솔로가 환타보다 탄산이 더 강하고 덜 달다.





그렇게 솔로 오렌지맛을 주구장창 사다가,

솔로 슈퍼라고 써있는 음료가 있길래, super는 더 탄산이 강한건가? 생각하며 바군에게 물어봤는데

슈가프리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가프리인데 왜 super 를 쓴 건지 전혀 이해가 가지 않지만... 아무튼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린 다이어트 중이니까 양심적으로 다이어트솔로 사자 하며 이걸로 구입해서 마시기 시작했다.











노르웨이 페트병은 뭔가 더 단단하다.

이 솔로 페트병도 굉장히 단단함.











1.5L고 슈가프리라서 100ml에 4칼로리!ㅋㅋㅋㅋㅋㅋㅋ


일반 솔로랑 맛이 별반 다르지 않으면 이걸로 사마시자 하며 맛보기 시작.














탄산이 보글보글 올라오고요









보기엔 환타랑 정말 비슷하다.

하지만 위에 말한대로 솔로가 덜 달고 더 강한 탄산을 갖고 있다.


그리고 슈가프리는 우리 입맛에 일반솔로랑 다르지 않았기에 대만족.




사진에 살짝 나왔지만 칼로리폭탄 피자 먹으면서 탄산은 슈가프리로 먹는 아가리다이어터들 >_<












그리고 이건 솔로의 또 다른 맛인 오렌지&스트로베리맛.

이것도 일반버전도 있고, 슈가프리버전도 있어서 역시나 슈가프리로 들고옴



색상은 딸기때문인지 빨간색에 가까운 다홍색.










1.5L사이즈의 페트병은 3kr 판트가 된다!

버리지 말고 모았다가 판트합시다 ㅋㅋㅋ















컵에 따라보면 얘도 역시 엄청 보글보글 탄산이 올라온다.

그리고 딸기향도 나기 시작 ㅎㅎ









개인적으로 나는 오렌지딸기맛 솔로가 더 맛있었고

바군은 오렌지맛 솔로가 더 좋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


무슨 맛이 더 맛있는지 얘기하다가 바군이 사실 본인이 가장 좋아하는 솔로 맛은 라즈베리맛이라며..








항상 가장 맛있는 맛은 그렇듯이... 단종되었다며...ㅜㅜ 더이상 생산하지 않는다고 함.

이전에 그 시즌에만 생산해서 판매했었고, 엄청 인기가 많았는데 마케팅인건지... 생산을 안하다니 ㅠㅠ


난 한 번도 본 적이 없으니 궁금해서 어떻게 생겼는지 물어봤는데

바군이 나 보여주겠다고 열심히 이미지 찾아보더니 찾은 페이스북그룹ㅋㅋㅋㅋㅋㅋㅋ









솔로 라즈베리맛이 다시 돌아오기를 원하는 사람들의 모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맛있었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페이스북 그룹까지 보고나니 솔로 라즈베리맛이 굉장히 궁금해졌다 ㅋㅋㅋ

솔로... 라즈베리맛을 돌려줘어어어어어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