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 : 국제커플이야기/노르웨이에서 보고 느낀 것들

노르웨이 즉석식품 : DIGG SUPPE KJØTT맛, 코울슬로 샐러드

노르웨이펭귄🐧 2019. 7. 4.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즉석식품 : DIGG SUPPE KJØTT맛, 코울슬로샐러드



✽ ✽ ✽ ✽ ✽ ✽ ✽ ✽ ✽ ✽













이전에 DIGG SUPPE 시리즈 중 하나인 치킨수프 포스팅을 했었는데,

항상 그 이후로 생선수프랑... 치킨수프, 야채수프만 세일을 해섴ㅋㅋㅋㅋㅋ

사먹지 않고 있다가! 이번에 그냥 궁금해서 고기가 들어있는 DIGG SUPPE를 구입해보았다.


고기가 들어있는 이 즉석식품은 여기서도 인기가 많은가봄..

세일을 안해..............ㅜㅜ





이렇게 생겼다.

1인분이고, 전자레인지나 냄비에 끓여서 먹을 수 있음.


KJØTT라고 써있는데 이게 노르웨이어로 고기라는 뜻이니까,

고기수프다.



아무리 고기가 들어갔다지만.. 그래도 양이 적으니까 빵이랑 같이 먹기로 했다.










플라스틱 통 안에 담겨있고, 전자렌지 사용 가능한 플라스틱 통이다.

가격은 38kr정도로 한화 5,000원 정도.














하지만 수프+빵 조합으로도 부족할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ㅋ

코울슬로샐러드도 구입했다.


신제품이라고 써있는데... 보기에 그냥 평범한 코울슬로샐러드처럼 생김.



가격은 잘 기억이 안나는데 23kr(3,1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이렇게 작은데!!!!!!!!!!!!

이런건 천오백원 정도 해야하는 것 아닌가요 ㅠㅠ







아무튼 다시 수프로 돌아와서 플라스틱 뚜껑을 열면 이렇게 비닐이 있고.

전자렌지에 넣고 돌릴거니까! 비닐은 뜯지말고 포크로 구멍 퐁퐁 내주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돌리기!



돌리고 나오면 이렇게 김이 모락모락 난다.












비닐을 뜯으면 이런 모습!

일반 갈색깔의 고기수프와 같은 모습.







숟가락으로 휘저어보면 야채와 고기덩어리가 같이 나온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양에 비해 내용물이 알차다.








이제 코울슬로 뜯어보기.

플라스틱 뚜껑을 뜯으면 이것도 이렇게 비닐이 붙어있다.













비닐까지 뜯으면 이런 모습.

너무나 평범한 코울슬로 모습.









수프랑 같이 먹으면 된다.

사진엔 없지만 버터바른 빵까지 같이 먹으니 한 끼니 식사로 아주 든든하다.









수프의 맛은 그냥 일반 고기수프맛이었고..

너무 평범한 맛이라 제 값 주고 사먹으면 아까운 맛이었다 ㅠㅠㅠㅠㅠㅠ

만약 세일을 한다면 그 때 사먹을 의향 있지만 그게 아니라면 노노...


코울슬로샐러드 또한 일반 코울슬로의 맛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케이에프씨 가면 먹을 수 있는 그 코울슬로의 맛.



샐러드 종류를 안 먹은지가 너무 오래된 것 같아서 한 번 같이 먹어봤는데

확실히 든든한 한 끼가 된 것 같아서 좋긴 했지만..


노르웨이 즉석식품의 가성비를 생각해보면 역시 집에서 해먹는 것이 최고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