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노르웨이 : 181211~

노르웨이 일상 : 파리가 꼬인 이유, 오슬로, 바쁘지만 잘 챙겨먹기

노르웨이펭귄🐧 2019. 6. 21.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일상 : 파리가 꼬인 이유, 오슬로, 바쁘지만 잘 챙겨먹기



✽ ✽ ✽ ✽ ✽ ✽ ✽ ✽ ✽ ✽














1. 파리가 꼬인 이유




지난 일주일 동안 파리가 정말 많이 꼬여서 스트레스 받을 정도였다.

어느정도였냐면...





이렇게 ㅠ 주방 창문에 검정색 덕지덕지 붙어있는 것들이 다 파리였다.

봄이 되서 그런건지, 음식을 해먹는 주방이라서 그런건지.. 진짜 너무너무 짜증이 났었는데,

생각해보니까 우리가 주방 베란다 쪽에 있는 식물에 계분을 준 지 며칠 지나지 않아서부터

파리가 꼬이기 시작했던 것.



아.. 그래서 다들 거름은 겨울 지나면 바로 주라고 하는거구나...^^.....



덕분에 한국에서 들고온 전기파리채로 파리 백마리 정도 불 태웠다.









2. 1주1떡





떡볶이는 왜 질리지 않는걸까?

요리하기도 쉽고 맛도 있고, 술이랑도 잘 어울려서 우리가 자주 해먹는 떡볶이!

지난 주에도 어김없이 해먹었다.



파를 기르고 있으니 파 송송 썰어서 예쁘게 올려도 보았다. 우하하













3. 노르웨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대륙의 실수, 샤오미




샤오미로봇청소기를 사고 싶어서 작년부터 알아봤지만,

노르웨이에선 판매하는 곳을 찾기가 너무 어려웠다.


그래서 한국에서 주문하고 이번에 가족들이 올 때 갖고와달라고 부탁하려고 했는데,

올해 초에! 샤오미로봇청소기를 노르웨이에서도 점점 팔기 시작했다!!!!!



난 열심히 한국에서 주문하는 걸 찾아보고 있었는데 ㅜㅜ!!!!!!!!!!!




그래서 당장 전자제품스토어에 갔으나...

완전 품절되서 ^^... 지금 주문하면 8주 뒤에 받을 수 있다고 함 ㅋ


네... 8주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고민했지만, 한국에서 들고오는 것보다 여기서 기다렸다가 받는게 낫고,

A/S도 바로 받을 수 있다니까 여기서 구매했다.(예약했다.)





도대체 왜!!! 품절대란이 일어났나 궁금했는데,

올해 초였나 작년 말에 노르웨이에서 로봇청소기 테스트를 했는데 샤오미가 압도적인 1위였다고 함


그 이후 품절대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쒸...ㅜㅜ



그래도, 기다립니다. 샤오미.













4. 얼그레이케이크와 모카크림치즈. 성공적.





두 번째 시도.

지난번 시도 땐 박력분때문에 고생이 많았는데, ㅠㅠㅠ

이번엔 서양사람 바군의 감으로!!! 잘 만들어냈다 ㅋㅋㅋㅋㅋ 감격!


크림치즈에 에스프레소를 넣어서 모카크림치즈로 샌딩해봤는데 맛있엇다...

얼그레이케이크... 모카크림치즈... 더럽...... The love









5. 오슬로!




이젠 쉽게 갈 수 없는 그곳, 오슬로.

오랜만에 오슬로에 갔는데 이렇게 날씨가 좋아서.. 기분이 더 좋았다.

항상 왔다갔다 했었던 T-bane 역과 기차역들.

그리고 어마어마한 비둘기들... 오슬로는 여전했다.













칼요한슨거리는 초록초록해져서 너무 예뻤다.

평일 낮의 오슬로는 여전히 사람이 많지만, 그래도 주말보단 덜해서 훨씬 좋다.








6. 꿀같은 휴식




정말 지난 주는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정신이 없었다.

이것저것 준비할 것들도 많고 ㅠㅠ 챙길 것들도 많았고.


그래도 짬이 잠깐 나면 이렇게 간단한 안주와 맥주 한 캔씩 하면 피로가 싹 풀린다.

요즘은 과음을 안하는 대신 주 2~3회 정도 맥주 한 캔씩 마시고 있다.



이런 휴식 좋아요 :D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