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19년 3월 14일 노르웨이 오슬로 현재날씨

노르웨이펭귄🐧 2019. 3. 14. 19:34








✽ ✽ ✽ ✽ ✽ ✽ ✽ ✽ ✽ ✽




19년 3월 14일 노르웨이 오슬로 현재날씨



✽ ✽ ✽ ✽ ✽ ✽ ✽ ✽ ✽ ✽












노르웨이 실시간 날씨...






눈이 다 녹고 봄이 찾아오고 있다고 했던 말이 무색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함박눈이 펑펑 내리고... 눈이 다시 쌓이고........


봄은 언제 오는가...









13일 오후에 잠깐 밖에 나가는데... 눈이 이만큼이나 쌓였다.




















그리고 13일 밤에는 특정 부분에만 저렇게 구름이 신기하게 있어서 ㅋㅋㅋ

신기해서 사진 찍어봄.


눈은 그쳤으나... 다음 날인 14일 아침,









안개가 아주...

덕분에 버스도 연착이 잦고 ㅠㅠ 앞도 잘 안보이는데 길까지 미끄럽고..


노르웨이 여행 오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