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7,700km ✈︎ 그래도 사랑하니까/노르웨이 : 171220~180102

[17.12.20.] 핀에어&jettime 탑승 후기(feat.드.디.어!)

노르웨이펭귄🐧 2018. 4. 21. 01:40



핀에어 이코노미 탑승기


작년 12월 20일에 인천-헬싱키 구간 핀에어 탑승기





바군을 만나러 가는 길.
노르웨이는 한국에서 직항이 없다 ㅠㅠ
(제발 만들어주세요... 열심히 탈게요 진짜 ㅠㅠㅠ)



11월 중순, 노르웨이 갈 수 있는 일정이 정해졌다.
17.12.20 ~ 18.01.02 !!!
이 기간 비행기 티켓 열심히 써칭하다가
크리스마스 시즌 + 새해 임에도 불구하고,
추운 북유럽이라 그런지..
출발시간 및 도착시간, 경유시간을 다 고려했을 때에도
나쁘지 않은 가격의 핀에어 티켓을 겟했다!






85만원 정도로 예약했고,
유럽으로 가는 가장 짧은 노선! 이라는 광고답게
짧은 시간 ㅋㅋㅋㅋㅋㅋ 워후~

롱디 커플에겐 시간이 젤 중요하다구 ㅜㅜ







출발 전 온라인체크인 하고
공항 도착해서 짐 보내고 비행기 탑승!






미리 지정한 창가좌석으로 앉아서 좀 있으니
바로 식사 시작ㅋㅋ 한식 골랐어요.
김치제육볶음이었나... 그리고 레드와인.

음식 맛은 쏘쏘.





그리고 맥주 주문 ㅋㅋㅋ
칼스버그랑 핀란드 맥주인 Karhu(까르후) 중에
고를 수 있는데 난 칼스버그~~





러시아 위였던 것 같다.






뒤에 스낵바가 있어서 프레첼이랑 초콜렛, 주스 등을
가져올 수 있다 :)

영화는 로맨틱홀리데이 ㅋㅋㅋ
기대 안하고 봤는데 나름 재밌었다.

그리고 시즌이 시즌인지라... 크리스마스 로맨틱 영화라서 ㅋㅋㅋ 바군 만나러 가기 전 감수성 장착!







핀에어! 하면 끌레도르~~
마리메꼬 티슈와 함께 끌레도르 아이스크림 :)
맛있었다. 좋은 디저트였다..







가끔씩 켜보는 외부 카메라
비행기 발 위치에서도 볼 수 있고,
꼬리 위치에서도 볼 수 있다




해피피트!


펭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









더 북쪽으로 왔구나 싶은 생각이 들었을 때






눈이 많다






그리고 기내식 잡채밥 선택
한식이 좋아 한식이 좋아!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맥주 달라했는데 이번엔 종류 안물어보길래
그냥 있었더니 Karhu를 줬다.
맛은, 칼스버그가 더 나은 듯 :-(





헬싱키에서 내려, 짧은 시간이라 구경은 못하고
게이트 찾아가서 좀 앉아있었는데

아니나다를까, 연착 ㅠ_ㅠ
두시간 정도 연착되었는데 깨작깨작 연착되어서
이도저도 못 함 :-/












코드쉐어로 핀에어가 아닌 Jettime air.
덴마크 항공사라는데, 처음 들어봤지만 단거리라 뭐..

그리고 이미 너무 피곤해서 ㅠㅠ 빨리가자 는 마음 뿐.




비행기에 타서 앉아서도 한 시간을 기다렸다......


사람이 많이 없어서 맨 뒷자리에 혼자 앉아 갔다.





백야라서... 오후 4시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밤 같음
이것이 북유럽의 백야입니다!!! 


고 뭐고, 빨리 바군에게 데려다주세욧!!!!!!!!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