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 : 국제커플이야기/노르웨이에서 보고 느낀 것들

노르웨이 냉동피자 맛보기 : Grandiosa "Vår Hjemmelagde" 냉동피자 후기

노르웨이펭귄🐧 2020. 4. 26. 00:01








✽ ✽ ✽ ✽ ✽ ✽ ✽ ✽ ✽ ✽




노르웨이 냉동피자 맛보기 : Grandiosa "Vår Hjemmelagde" 냉동피자 후기



✽ ✽ ✽ ✽ ✽ ✽ ✽ ✽ ✽ ✽















노르웨이 소울푸드 냉동피자.

그 중에서도 가장 유명한 브랜드는 단연 그란디오사(Grandiosa).



나는 이 브랜드가 노르웨이 브랜드인줄알았는데

스웨덴에서도 판매를 하는 것을 보니 어느 나라 브랜드인지 혼란스럽지만...




아무튼 노르웨이에서 냉동피자 하면 가장 먼저 생각나는 그란디오사,

종류가 정말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 중에서 Vår hjemmelagde" 라는 피자를 맛보았다.



사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그란디오사피자는 치즈 네 가지 종류가 들어간 피자인데

바군이 이 피자를 맛봐야한다고 해서 이 피자를 한 번 구입해보았다.










1kg!!!!!!!!

보통 냉동피자는 한 판에 500g정도라

한 판을 한 명이서 먹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피자는 2인분의 양이라 둘이서 한 판으로 딱 좋다.





Vår hjemmelagde는 our homemade라는 의미인데,

노르웨이에서 집에서 만든 피자는 항상 이런 고기가 들어간 피자라고 함.


그러니까 바군은 이 피자가 노르웨이 홈메이드피자의 기본이니까

이 피자를 맛봐야한다고 ㅋㅋㅋ













보통 피자의 두 배 크기라 두껍고 무게도 꽤 나감















뒷면.

노르웨이 고기와 노르웨이 치즈를 사용했다고 한다.

Jarlsberg는 치즈 브랜드 중에 하나인데 이 치즈를 사용.










조리법은 노르웨이 냉동식품 조리할때마다 등장하는 불변의 225도를 맞추고

16분에서 22분정도 오븐에 구워준다.



원래 다른 그란디오사 피자는 12분에서 14분으로 기억하는데

이 피자는 크기가 커서인지 조리시간이 더 길다 ㅋㅋ










영양성분!














냉동식품이라 별 의미없는 유통기한도 있음












상자를 뜯으면 이만한 피자가 나온다.

원래 보통 동그란 모양인데... 이 피자는 네모모양ㅋㅋㅋㅋ










비닐도 뜯으면 치즈와 고기가 잔뜩!

















치즈랑 고기만 있음










사이즈 비교를 위해 바군 손바닥 등장

정말 큽니다.










취향껏 추가하고 싶은 재료를 추가한다.

우린 항상 고추를 추가했기에 이번에도 매운고추 두 개 썰어서 위에 올리고
















오븐에 좀 구웠다가 양파도 중간에 넣어서 다시 더 구워줌










완성!









네모 피자는 이런식으로 잘라서 먹으면 된다.

맛은 그냥 일반 피자맛.


도우가 두꺼운 편이고 치즈와 고기가 잔뜩 올라간 전형적인 아메리칸스타일피자의 맛.

ㅋㅋㅋㅋㅋㅋ 양파랑 고추 추가하길 잘 한듯!




가격은 90kr(12,000원)정도 했던 것 같은데

종종 밤에 피자먹고 싶을 때 사먹기 좋을 것 같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