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 : 국제커플이야기/노르웨이에서 보고 느낀 것들

노르웨이 즉석식품 맛보기 : Fjordland Kjøttsuppe 고기수프 맛보기

노르웨이펭귄🐧 2020. 4. 25.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즉석식품 맛보기 : Fjordland Kjøttsuppe 고기수프 맛보기



✽ ✽ ✽ ✽ ✽ ✽ ✽ ✽ ✽ ✽














또다시 구입해본 고기수프!

이건 이전에 시도했던 즉석식품에 비해 가격이 확실히 저렴해서

맛없어도 괜찮다며 구입해보았다.



원래 가격은 39.2kr(5300원 정도), 할인해서 23.52kr(3100원 정도).


고기수프라고 써있는데 뭐가 들어있는지를 할인 스티커로 가려서...

안보이지만 사진으로 추측해본다...


당근이랑 파프리카랑 파가 들어가있는 수프같다.

내가 그동안 먹었던 즉석식품 수프는 플라스틱 동그란 원통에 담겨있었는데,

이렇게 나온 수프는 처음 먹어봄!














뒷면엔 조리방법과 영양성분.

3분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는 노르웨이버전 3분 고기수프!










상자 뜯으면 이렇게 생긴 플라스틱 통에 수프가 담겨있다.

끝에 조금 뜯어서 전자레인지에 3분 돌리면 끝!













고기는 잘 안보이지만 뒤적뒤적거리면 있긴 있다.

하지만 야채 종류가 다양해서 야채가 더 많아보이는 것은 사실.










이런 수프는 빵과 같이 먹어야 한 끼 식사가 된다.

버터 듬뿍 바른 빵과 수프를 같이 먹으면 든든!


수프는 생각보다 맛있어서 깜짝 놀랐다.

보기엔 정말 맛없어보이는데........🙄



양이 좀 적은 느낌이라 아쉬웠지만 빵을 더 먹으면 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수프는 다음에 할인하면 또 구입할 의향 있음!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