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 : 국제커플이야기/우리의 결혼이야기

결혼식 D-3 : 주류구입, 미용실가기, 사진인화, 친구들만나기

노르웨이펭귄🐧 2019. 10. 29. 00:01








✽ ✽ ✽ ✽ ✽ ✽ ✽ ✽ ✽ ✽




결혼식 D-3 : 주류구입, 미용실가기, 사진인화, 친구들만나기



✽ ✽ ✽ ✽ ✽ ✽ ✽ ✽ ✽ ✽













결혼식 3일전의 일상이었지만,

사실 금요일 오전에 펜션으로 들어갔으니 사실상 2일전ㅋㅋㅋㅋㅋㅋ


2일전인데 남들 미리 해두고 있던 것들을 우린 이 날 하고 있었다 ㅠㅠ








집 앞 마트에 가서 술 구입. (이러고 더 구입한 것은 안비밀)

결혼식날 마실 술... 펜션이니까 술이 준비되어있을리가 없고,

케이터링업체에 요청하기엔 밤새 놀 우리의 계획시간동안 케이터링 업체에서 계속 있어줄 수도 없고,


결국 집 앞에서 구입했다.




사실 펜션 근처에서 구입했어도 됐는데...

우리가 차가 없다보니 걱정되서 그냥 집 근처에서 구입했는데 펜션까지 싣고 가는데에 고생했지만...

결론적으로는 이게 현명했다.



왜냐면 술이 꽤 남았었는데 그 술을 다시 들고와서 환불할 수 있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사장님 감사합니다,,,,,,










그리고 미용실로 달려가기.

그냥 머리하려는 거였다면 아무곳이나 갔을텐데, 결혼식 준비를 위해...

바군은 커트+펌하고 나는 염색을 했어야했다.


동네로 갔으면 편했겠지만 ㅠ 한 번도 안가본곳 괜히 갔다가 망할까봐

내가 예전에 살던 곳인 성신여대까지 갔다...(수원에서........)



예전에 바군이 여기서 머리를 했었는데, 너무 만족스러웠어서 또 방문했다.

그때 했던 헤어디자이너분은 안계셨는데 이번에 해주신 분이 훨씬훨씬!!!!! 예쁘게 해주셔서 대만족.






이 사진은 커트하기전에 열심히 머리카락 길렀던 바군이 아쉬웠는짘ㅋㅋㅋ

사진찍어달라곸ㅋㅋㅋㅋㅋㅋ














나는 염색하고 옆에서 바군은 파마하는 동안, 포토테이블에 쓸 사진을 인화...

"찍스"라는 업체에서 휴대폰으로 인화 신청했는데 배송이 금요일에 될 수도 있다고 ㅠㅠ

우리가 금요일에 펜션에 들어가는데 ㅠㅠㅠㅠ 


그래서 괜히 걱정되어 그냥 우리가 직접 사진을 픽업가기로했다... 강남까지..



아 진짜 결혼식 가까워올수록 너무나 바빴던것...








와중에 바군 머맄ㅋㅋㅋㅋㅋㅋ 확 짧아짐.

근데 진짜 파마도 예쁘게 나와서 바군은 지금까지도 이번에 한 머리가 최고라며.

아마 다음 한국 방문때도 성신여대 또 방문해야할 것 같다.


바군 친구들도 다 미용실 어디냐고 물어볼 정도 ㅎㅎ(뿌듯)







+


미용실 정보 추가합니다.


성신여대역에 있는 "헤어스튜디오제이"라는 미용실이에요!

인터넷에서 스타일리스트 분들 보니까 바군은 민재 실장님에게 머리를 했네요.


아주 만족스러웠답니다.

(제 돈 내고 머리했어요 ㅋㅋㅋ 비댓가성입니다~)












그리고 미용실에서 나오자마자 바로 반포한강공원으로 직행.

바군의 친구들을 여기서 만나서 치킨을 시켜먹기로했다.


내가 집에서 챙겨온 돗자리깔고, 내가 앱으로 치킨 시켜서...

각자 들고온 맥주와 치킨을 먹었다.




한국에 여행왔으면 한강공원에서 치킨배달시켜먹는 이 문화는 경험해봐야지!!

하면서 일부러 시간낸 것이었는데 ㅠㅠ 이 때 다가와서는 너무 바빠서 사실 좀 스트레스가 되기도 했다.



그래도 막상 한강에서 이 친구들 만나고, 친구들이 치킨 존맛탱이라며 감동하는 모습을 보니

뿌듯하곸ㅋㅋㅋㅋㅋㅋㅋ 더 먹고 마시고 즐기고 싶었다...








해가 지기 시작하는 반포대교의 모습.

무지개분수 나오는 시간에 맞춰서 가서 기다리고 있었다.


근데 날씨가 좋아서 이렇게 예쁜 뷰까지!












좀 더 어두워지니까 이런 모습.

무지개분수가 30분간격으로나와서, 우리가 머무르는 몇 시간 동안 계속 봤다 ㅋㅋㅋㅋㅋ







이렇게 깜깜해질때까지 치킨먹고 맥주마시며 얘기하면서 놀다가,

저 멀리 수원에 사는 나랑 바군은 먼저 일어나기로했다. ㅠㅠ


얘들아 안녕! 이틀 뒤인 금요일에 대절버스에서 만나자...







집에 가는 길에 만난 세빛둥둥섬







집에 가는 버스 기다리는데 마침 또 시작한 무지개분수!

외국인 친구들이 한국 놀러왔을 때 한강에서 치킨시켜먹으면서 반포한강공원 무지개분수를 보는 코스는

참 좋은 것 같다.


교통이 불편한 것만 빼면......





아무튼 정말 바빴던 결혼식 D-3의 일정은 이렇게 마무리.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