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한국 : 190823~191004

카타르항공 무료 기내와이파이 이용하기(이코노미!)

노르웨이펭귄🐧 2019. 8. 29. 00:01








✽ ✽ ✽ ✽ ✽ ✽ ✽ ✽ ✽ ✽




카타르항공 무료 기내와이파이 이용하기(이코노미!)



✽ ✽ ✽ ✽ ✽ ✽ ✽ ✽ ✽ ✽











카타르항공을 이용하면 무료 기내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다.

난 몰랐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비행기에서 와이파이 연결을 해봤는데

와이파이 연결이 되서 깜짝 놀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꺄 카타르항공 오래걸리지만 그래도 이정도면 너무 만족스러운 서비스라,

다음번에도 한국갈 때 또 이용할 의향이 있다.




카타르항공 이코노미석에서 기내무료와이파이 이용하기!





와이파이를 켜면 연결 가능한 와이파이가 딱 하나 뜬다.

그걸 연결하면 이렇게 바로 연결페이지로 접속된다.













비행기모드 상태에서도 이렇게 연결이되고,

설명을 보니까 1시간동안 메신저만 사용가능하다고 한다.

하지만 사진이나 비디오 기능은 사용할 수 없다고 한다.


그래도 그게 어디야!!

이코노미에서도 무료와이파이라니.




메신저 사용이 가능하지만 카카오톡은 한국에서만 사용하는 메신저라 그런지,

지원목록에 없었고,

왓츠앱, 인스타그램, 위쳇, 바이버, 페북메신저나 아이폰 아이메시지까지 가능하다고 함.














Get for free 버튼을 누르면 이런 화면이 나오고..

2m까지 기다려야할 수도 있다고 하지만 몇 초면 연결 바로된다.



오!!!!!!!!!!!!!!!!!!!!!!





인스타그램도 시도해봤는데 컨텐츠가 많아서 그런가...

연결이 원활하게 되진 않아서 그냥 포기.



혹시나해서 카카오톡 들어가봤는데 역시나 안되고..

내 친구들은 다 카톡쓰는데ㅠㅠ 흑흑..


하지만 나에겐 영원한 내 짝꿍 바군이 있지.




바군이랑 나는 페이스북 친구고 페이스북메신저도 종종 이용하는데

바군에게 메시지를 보내보기로 ㅋㅋㅋ















여보 불러봤더니 칼답하는 우리 신랑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보 나 1시간 무료 와이파이 받아쪙


반가워해주더니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는 우리 바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혼식날 쓸 서류를 이메일로 보냈었는데

파일이 안왔으니 다시 보내달라는 바군...그...그래......











그리고 한시간 뒤, 휴대폰 와이파이가 끊겼고

아이패드로 다시 연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패드로 채팅하려니 오타도 많이나고 힘들었지만

그래도 울 신랑이랑 연락할 수 있단 것에 만족!


바군은 인터넷이 끊겼구나 생각하고 No internet now?라고 메시지를 보내두었지만

금방 컴백한 나 ㅋㅋㅋㅋㅋㅋㅋ





여보 나 무료 와이파이 1시간 아이패드로 또 연결해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러분 카타르항공 탈 때 한시간 무료 와이파이 연결 꼭 하세용!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