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노르웨이 : 181211~

노르웨이 즉석식품 맛보기 : Pepperbiff 스테이크 맛보기

노르웨이펭귄🐧 2019. 8. 16.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즉석식품 맛보기 : Pepperbiff 스테이크 맛보기



✽ ✽ ✽ ✽ ✽ ✽ ✽ ✽ ✽ ✽












고기를 좋아하는 나는...

집에서 혼자 먹는 점심으로 가끔 스테이크를 구워먹는다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이 고퀄..



근데 혼자 소고기스테이크구워먹으면 양심에 찔리는데..

지난번에 쿱에 장보러 갔다가 쿱 자체브랜드로 스테이크용 소고기를 팔길래!
한 번 도전해보았다.







Pepperbiff. 스테이크용 소고기에 후추 양념이 된 것.

가격은 29.9kr로 4,100원 정도 한다.









양은 150g으로.. 딱 1인분이고,

보통 우리가 스테이크용으로 구매하던 소고기는 좀 더 비싼 브랜드인데

이 쿱 소고기보다 두 배 더 되는 가격이었던 것 같다.


저렴한 만큼 뭔가... 고기 색깔이 빨간색보다는 분홍색에 더 가깝다.










종이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진공포장된 소고기가 나온다.

음... 역시 스테이크만으로는 부족할 것 같아서 ㅋㅋㅋㅋㅋㅋ

냉장고를 뒤져 나온 각종 야채들도 같이 조리하기로 했다.












비닐까지 뜯으니 더더욱 분홍색...

ㅋㅋㅋㅋㅋㅋ 와중에 후추로 간이 되어있는 스테이크라 검정색 후추들이 곳곳에 ㅋㅋㅋ


잘 달군 후라이팬에 먼저 딱딱한 야채인 감자, 당근을 굽기 시작하고

감자가 어느정도 익으면 고기랑 토마토를 올려 구웠다.











난 후추를 좋아하니까 후추도 더 엄청 많이 추가하고

소금도 쳤다. 그리고 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스테이크용 발사믹소스도 추가.




근데...... 막 이것저것 다 신경쓰면서 조리하다보니까 ㅠㅠ

내 예상시간보다 더 오래걸려... 의도치않게 고기를 오래 굽게 되었다....... 으앙










미디움레어를 좋아하는 나인데...

웰던이 되어버림............. 속땽 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도 뭔가 너무 고기가 핑크색이라 불안했으니..

제대로 익혀먹는 것이 안전하다며 정신승리하고 맛을 봤는데


그냥 소고기맛이었다...



결론은 야채를 더 맛있게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가격 주고는 절대 다시 사지 않을 것이고,

할인한다고 해도 ... 글쎄... 미역국에 넣어먹을 소고기용으로 살 것 같긴한데

스테이크용으로는 구입하지 않을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 힝 ㅠㅠ



역시 스테이크용 소고기는 좋은 고기를 골라야한다는 교훈을 얻고,

포스팅 끝!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