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의 끄적임

2019년 4월 24일 수요일

노르웨이펭귄🐧 2019. 4. 24. 20:39





4월 24일 평범한 일상 :)





요즘 계속 날씨가 쨍하니 좋았는데, 오늘은 하늘에 구름이 꼈다.


여행정보로 날씨를 주기적으로 업데이트하려고 했었는데...

이사오고나서 너무 바빠서 바깥을 찍은 사진이 한 장도 없다..


하늘을 쳐다볼 시간도 없이 바쁘게 지냈다니 뭔가 서글프기도 하고 ㅠㅠ






이사 후 주방을 가장 먼저 정리했기에 주방이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공간인데 ㅋㅋㅋ

음악 틀어놓고 커피마시려고 주방에 갔다가 깜짝 놀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 뭐야!!!!!!
너 왜 여기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양이도 우리집 탐색하다가 내가 갑자기 나타나니까 놀랐는지 저대로 멈춤ㅋㅋㅋㅋㅋㅋ

창문을 사이에 두고 둘이 가만히 서서 서로 쳐다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냥이같은데 너무 예뻐서 심쿵...

창문이 활짝 열리는 타입이 아니라 창문 너머로만 인사를(?) 나누었다. XD



고마워 여기 와줘서...

앞으로도 자주 와주겠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