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노르웨이 : 181211~

불닭볶음면 수출용 vs 국내용 비교 후기

노르웨이펭귄🐧 2019. 4. 9. 00:00








✽ ✽ ✽ ✽ ✽ ✽ ✽ ✽ ✽ ✽




불닭볶음면 수출용 vs 국내용 비교 후기



✽ ✽ ✽ ✽ ✽ ✽ ✽ ✽ ✽ ✽












지난 번에는 신라면 수출용과 국내용을 비교했었는데






이번엔 불닭볶음면 비교 들어갑니다 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국내용이 좀 더 맵지 않을까... 생각도 했다가

아니야 불닭볶음면은 외국에서도 매운음식 먹기 챌린지로도 하니까.. 수출용이 더 매울 수도 있겠어

라는 생각도 했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왔다갔다 했는데,


지난 번에 친구가 보내준 택배상자에 불닭볶음면이 있어서 바로 비교해봤다.








< ↓ 국내용 불닭볶음면 ↓ >




한국에서 판매되는 불닭볶음면 국내용 모습.

불닭볶음면 캐릭터인 호치가 불 내뿜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호치는 없고 불닭볶음면 사진만 있다.

그리고 너무 한국어로 ㅋㅋㅋㅋㅋ 써있는데

작게 영어로 Hot chicken flavor ramen 이라고 써있고 ㅋ

한국어 몰라도 누가 봐도... 겁나 매워보임ㅋㅋㅋ


몰랐는데 대한민국 마니아라면 top7중에 가장 먹고 싶은 라면이..

불닭볶음면이라고 한다... 정말 몰랐어.......



그리고 역시나 붙어있는 할랄인증마크.









< ↓ 국내용 불닭볶음면 ↓ >





140g이고 530kcal.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역시나 140g에 530kcal.






< ↓ 국내용 불닭볶음면 ↓ >




조리법이 잘 적혀있고, 다 한국어로 쓱쓱 적혀있다.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수출용 불닭볶음면의 뒷면.

영어로 조리법이 적혀있고, 아쉽게도 그림은 없음...

한국어 버전은 그림으로 조리법 써있어서 더 나은 것 같다.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수출용 불닭볶음면 면발







< ↓ 국내용 불닭볶음면 ↓ >





국내용 불닭볶음면 면발과 소스들.

후레이크소스와 액상소스.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유럽용 불닭볶음면도 소스가 똑.같.다.

한국어로만 써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너무해용... 영어로 좀 써주시지....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수출용불닭볶음면 면과 소스.

국내용불닭볶음면이랑 별 달라보이는 것이 없다.





< ↓ 국내용 불닭볶음면 ↓ >




면 삶고 물 버려주고..

소스 넣고 먼저 비볐어야했는데 까먹고 치즈 먼저 올려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국내용 불닭볶음면 ↓ >




급하게 치즈 건져내고 소스 넣고 비벼주고 소세지도 넣고 치즈 다시 올림ㅋㅋㅋㅋㅋ

이게 국내용 불닭볶음면 완성!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유럽용불닭볶음면 완성모습.

기분탓인가... 유럽용이 더 빨개보임.(소세지가 더 많은 것은 기분탓이 아님ㅋㅋㅋㅋㅋ)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면발은 한국 불닭볶음면이랑 다름이 없어보입니다.






< ↓ 수출용 불닭볶음면 ↓ >





치즈까지 올려준 불닭볶음면 수출용ㅋㅋㅋㅋㅋㅋㅋ



결론은... 무게도 같고 칼로리도 같고

소스는 너무 정확하게 똑같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니까... 맛도 똑같다.




처음에 유럽용불닭볶음면 먹었을 때 더 매운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그건 그냥 오랜만에 먹어서 그랬던 것 같다...


한결같은 불닭볶음면 사랑해욧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