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 : 국제커플이야기

노르웨이 남자가 로맨스영화를 대하는 법

노르웨이펭귄🐧 2018. 10. 11. 00:00








✽ ✽ ✽ ✽ ✽ ✽ ✽ ✽ ✽ ✽




노르웨이 남자가 로맨스영화를 대하는 법



✽ ✽ ✽ ✽ ✽ ✽ ✽ ✽ ✽ ✽










롱디 중인 우리는... 나름 이 안에서도 열심히 ㅠㅠ 즐길 거리를 찾고 있다.

그 중 하나가... 영상통화로 같은 영화 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안쓰럽게 생각하지 마세여.......😭 충분히 슬프니까...)



나는 요즘 로맨틱코메디에 꽂혔는데 바군은 일단 로맨스 영화는 다 싫어한다

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래서... 로맨틱이 부족한가보다......... 하아...


이번에는ㅋㅋㅋ 내가 좀 보채서! 같이 로맨스영화를 보기로 했다.




바군에게 보고싶은 영화 아무거나 고르라고 ㅋㅋ그랬더니,

무려... 로맨스영화 하면 누구나 떠올리는 그 영화... 러브액추얼리를 본 적 없다고 함!!! 🤭

스케치북으로 고백하는 그 장면도 몰라?? 했더니 모른다고 함ㅋㅋㅋㅋㅋㅋ



네.. 제가 이 남자랑 만나고 있어요 🙄






그렇게 동시에 러브액츄얼리를 각자 컴퓨터로 재생하고! 관람 시작 ㅋㅋㅋ

난 예~전에 두 번 봤었는데 다시 봐도 괜찮을 것 같아서! 그리고 내 사랑이라고 하기엔 아빠 뻘이지만..

콜린퍼스가 나오는 영화는 다시 봐도 좋지 암암!!!




근뎈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나는 혼자 감동해서 찡~~ 하고 있는데

바군 얼굴 쳐다보니 ㅋㅋㅋㅋ 너무 웃겨서 스크린캡쳐를 했다.

















원래 요즘엔 포스팅하면서 바군이나 내 얼굴을 항상 가려왔었지만...


그래도 이번 포스팅에선 바군 표정이 킬링파트이기에.. 표정이 보이는 정도로만 살짝 모자이크 처리했다.

이건 엄청 감동적인 부분에서 바군의 표정ㅋㅋㅋㅋㅋㅋ








4분 뒤, 키스씬이 나오는데도 무표정...









스크린캡쳐하니깤ㅋㅋㅋㅋㅋ 화면이 반짝 빛나서 바군이 알아채서.. 내 화면도 가리고 찍었다.

러브액츄얼리에서 에로배우커플의 야한 씬이 나오는뎈ㅋㅋㅋㅋ



뎃츠노노. 이 정도로는 야한 것이 아니야 (도리도리)


라는 이 표정...

















그 이후 콜린퍼스의 감동적인 프로포즈에도... 저 표정...








스케치북 장면이 나와도...... 시간이 멈춘 줄 알았다..

그럴 줄 알고 시간도 같이 캡쳐했다... 시간은 계속 흐르고 있었다......😂










결국 마지막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표정으로 영화 마무맄ㅋㅋㅋㅋㅋ




반전은 바군의 러브액츄얼리 평이었다.


"좋았다. 이런 로맨스 영화라면 또 볼 수 있다." 


바군의 영화 평가가 정말 놀라움ㅋㅋㅋㅋㅋㅋ

표정에서는 전혀 찾아볼 수 없는 만족감 하지만 평가는 좋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외국인 남자친구라고 로맨틱하고 매일 이벤트해주고 그럴 것 같죠?

그렇지 않다는 것을 이렇게 보여드립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로맨틱함은 부족하지만!!

그래도 나 아껴주고 사랑해주고 맛있는 음식도 해주고(중요)

배 나와도 예쁘다고 해주는 남자친구니까 저는 감사하며 살겠습니다 ❤️






앞으로 로맨스영화 같이 많이 보면서 바군 발가락 끝 어딘가에 있을 로맨틱함을 뇌까지 끌어올려야지. 😝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