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7,700km ✈︎ 그래도 사랑하니까/폴란드(포즈난) : 180731~180804

폴란드 포즈난 여행 : 양조장이었던 쇼핑몰, Stary Browar

노르웨이펭귄🐧 2018. 8. 10. 00:00








✽ ✽ ✽ ✽ ✽ ✽ ✽ ✽ ✽ ✽




폴란드 포즈난 여행 : 양조장이었던 쇼핑몰, Stary Browar



✽ ✽ ✽ ✽ ✽ ✽ ✽ ✽ ✽ ✽










포즈난에서 떠나기 전 날...

사실 전 날에 술을 왕창 마셨어야했는데 잠들어버려섴ㅋㅋㅋㅋㅋ 아쉬웠지만..

비행기 값이 싸서 언젠간 또 올 것 같은 포즈난이기에... 쿨하게 미련 버리기로 했다.



그래서 이 날은 쇼핑하고, 집에서 간단하게 맥주 한 잔 하고 일찍 자기로 했다.








마지막 날 까지도 날씨가 좋은 포즈난...









여기가 포즈난 가볼만한 곳 중 하나였던 양조장 쇼핑몰이다.

양조장이었던 건물을 쇼핑몰로 개조했다고 한다.


양조장이었다는 건물 치고는 예쁘다.







내부는 이렇다.

정말 다양한!!! 쇼핑 스토어들이 모여있다 ㅋㅋㅋ

여기 한 곳에서만 쇼핑했는데 그래도 충분...


사실 쇼핑이라고 할 것도 없었다...

그냥 바군 반바지 두 개 삼ㅋㅋㅋㅋㅋㅋㅋㅋ







굳이 쇼핑이 아니어도 이 건물을 구경하는 것만으로도 많은 방문객들이 온다고 함.

근데 현지인들은 여기서 쇼핑 많이 하는 것 같다.







마치.. 타임스퀘어가 생각나는 이유는 뭘까.

맥도날드도 있고 스타벅스도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여기 엄청 크다!

3층으로 올라오면 다른 건물로 옮겨갈 수 있다.


그리고 이렇게 예쁜 ㅠㅠㅠㅠ 레스토랑이 있다.


여기 예뻐서 여기서 밥 먹을까 고민했지만 포즈난 맛집이라는 팬케이크 식당에 가기로 해서... 포기.

가격은 대충 봤는데 진도스시보다 저렴......








여기 아이스크림가게가 하나 있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이들이 단체로 소풍왔는지... 다 같이 분홍티 입고 줄 서서 기다린다.. 귀여웤ㅋㅋㅋㅋ








옥상이 아니라 옥상이라 하긴 어렵지만... 아무튼 그 3층 광장이라고 해야하나..

이 공간을 예쁘게 잘 꾸며놨다.








이렇게나 넓다!!

요즘 결혼 준비해서 그런가... 여기서 결혼식 하면 예쁘겠다.. 는 생각이 먼저 든다......😓








알 수 없는 조형물도 물론 있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번데기라고 불렀던 조형물.







이렇게 밖에 나가면 다른 건물로 연결하는 다리도 있다 ㅋㅋㅋ


사실 가격이 저렴한 건 잘 모르겠다.

H&M이나 자라 처럼 브랜드샵들이 모여있는 곳이라서..

그냥 옷 필요하면 가서 쇼핑하면 좋을 듯.



바군도 반바지 두 개 샀는데 가격이 그리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그냥 일반 가격 같음.


3층 광장이 예뻐서 여유가 있다면 앉아서 커피 한 잔 마시면 좋을 것 같다.




우리는 배고파서 바로 근처에 있는 팬케이크집 마네킨으로 고고싱.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