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7,700km ✈︎ 그래도 사랑하니까/폴란드(포즈난) : 180731~180804

폴란드 포즈난 여행 : 폴란드 맛집 진도스시 부페 이용기

노르웨이펭귄🐧 2018. 8. 6. 00:00








✽ ✽ ✽ ✽ ✽ ✽ ✽ ✽ ✽ ✽




폴란드 포즈난 여행 : 폴란드 포즈난 맛집 진도스시 부페 이용기


✽ ✽ ✽ ✽ ✽ ✽ ✽ ✽ ✽ ✽










아침에 일어나 코코볼 한 사발씩 하고, 퍼즐 맞추는 중.






이 퍼즐을 끝내기 전엔 밖에 나가지 않으리라.. 는 마음가짐으로 ㅋㅋㅋㅋㅋ







날씨가 너무 좋고... 포즈난 에어비앤비도 너무 좋고 ㅠㅠㅠ

나도 이런 집 사고 싶다.......







ㅋㅋㅋㅋㅋㅋ 결국 퍼즐 다 맞춤.

공동으로 사용하는 퍼즐이 그렇듯이.. 네 갠가 다섯갠가 퍼즐 조각이 없었지만

그래도 워낙 작은 퍼즐의 많은 갯수라 잘...티가 안난다고 생각하기로..









오늘은 진도스시 부페를 먹기로 했당.

세시엔가.. 도착했다. 애매한 시간 ㅋㅋㅋㅋㅋ 이게 다 퍼즐때문이야.







오늘도 만나는 포즈난 광장. 안녕







여기는 진도스시 바로 옆에 있는 멕시칸음식집인데,

여기도 여행 기간 중에 꼭 방문해보기로 했다.








진도스시 도착!!!







여기가 부페 자리이다.

이렇게 물 위에 보트가 떠다니며 보트 안에 스시가 있는 접시가 있다.




17시까지는 60즈워티(18,000원)고, 17시부터는 70즈워티(21,000원)이다.(1인당)

배 떠다니는 접시들 마음대로 꺼내 먹으면 되고, 그리고 작은 메뉴판에 있는 메뉴들 중에서

원하는 것이 있으면 주문해도 된다.


우리는 제육볶음, 양념치킨, 해물파전, 짬뽕국을 주문했다 ㅋㅋㅋㅋㅋㅋ

둘 다 스시를 그리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







그렇게 만난 제육볶음.

맛이썽 ㅠㅠㅠ







이것은 짬뽕국......

사실 여기서 짬뽕 시켜먹으려고 했었는데

이렇게 부페에서 우리가 궁금했던 것들을 얻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다.

오징어도 엄청 잔뜩 주심.











보트에는 롤이나 스시가 떠다닌다.


우리가 스시를 잘 안먹으니까 사장님이 스시를 안 좋아하냐며.. 미안해하셨다 ㅠㅠㅠ












양념치킨!!!


사실 양념치킨이라고 하기에는 .. 소스가 그냥 스윗칠리소스였다.




아마 외국인들은 매운 거 잘 못먹어서 그러지 않을까 싶었다.










양념치킨도 냠냠 먹고.










파전!!!

파전이 좀 짜긴 했는데 맛있게 먹었다 ㅠㅠㅠ



사실 우리 입장에서는 한식 단품을 시키는 것이 낫긴 한데,

그래도 한 번 부페 시켜서 다양한 한국요리들도 타파스처럼 맛볼 수 있어서 아깝지는 않았다.


그렇게 맥주 세 잔까지 먹고 나왔다... 헤헤. 잘먹었습니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