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노르웨이 : 181211~

노르웨이 즉석식품 : Laksefilet 연어휠레 즉석식품 맛보기

노르웨이펭귄🐧 2019. 10. 28.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즉석식품 : Laksefilet 연어휠레 즉석식품 맛보기



✽ ✽ ✽ ✽ ✽ ✽ ✽ ✽ ✽ ✽












오랜만에 놀웨이 즉석식품 리뷰를 들고왔습니당ㅋㅋㅋ




요즘 딱히 땡기는 즉석식품이 없어서 안사먹고있었는데,,,




장보러갔다가 유통기한 임박으로 40% 할인하는 즉석식품을 발견,

보통 생선은 안사는데(철저한 육식편애자)


한국사람들도 노르웨이에서 연어 사와서 먹는판에.. 노르웨이 연어 즉석식품 맛이나보자!

하는 생각으로 구입해보았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동네 쿱이 좋은 것이, 유통기한이 2일 남아도 유통기한 임박상품으로 40%할인을 한다.

장사 잘하시는듯...ㅎㅎ 덕분에 난 유통기한 임박상품 가격으로 샀으나,

유통기한이 아직 남아있을 때 시식함ㅋㅋㅋㅋ 헤헤



아무튼, 연어휠레와 화이트소스, 감자, 당근이 함께 있는 오븐연어휠레구이 즉석식품.

가격은 84kr(12,000원)였으나 할인해서 50.4kr(6,800원)에 구입.




사실 40% 할인 이후에도 가격이 생각보다 비싸서... 생선 좋아하는 사람도 아닌데

이 돈 주고 구입해야하나 ㅠㅠ 고민했으나 바군이 이 음식은 우리가 집에서 절대 해먹지 않을 음식이니

이렇게라도 먹어보라며 설득시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우린 육식러버들이지...












뒷면은 이렇게 생김.

어떤 재료들이 들어가있고, 칼로리가 어느정도 되고,

조리법도 써있고...



조리방법은 두가지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되는데, 하나는 가열, 다른 하나는 전자렌지.


나는 당연히 전자렌지 사용!








두께는 이정도 







상자 뜯으면 네 개의 비닐포장된 음식들이 나온다.







연어휠레.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은 것 아니냐








소스. 뭔 소스인지 이름을 모르겠어서 화이트소스라고 적었지만,

타르타르소스는 아니고... 스칸디나비안국가에서 연어구이 혹은 생선구이 먹으면 자주 만나는 소스임.


느끼한 맛도 있으면서 살짝 상큼한 맛도 있고, 야채들이 잘게 썰려 들어가있다.












당근






감자는 귀엽게 세 알이 들어가있음.







그리고 접시에 다 올려두고 가위로 끝부분을 조금씩 잘라준다.





전자레인지에 4분!










끝! (흔들림주의)







전자렌지 문을 열면 생선냄새가 가득난다..

조심히 꺼내주고







비닐을 잘 벗겨 접시에 다 담아준다.







소스까지 골고루 부어 식탁으로 갖고온다.







시식!

연어는 이런식으로 조리되었다.

뼈도 없고 먹기 간편하나........ 연어만으로도 너무 짬!!!!!!!!!!!!


그래서 감자랑 당근을 많이 먹게된다.





그냥...... 우리가 생각하는 딱 그 연어오븐구이의 맛이다.

12,000원 주고 절대 구입하지 않을 예정이며,

8,600원이라고 하더라도 구입하지 않을 예정...

맛없는 것은 아니지만 가격대비 별로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