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의 끄적임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후기 (스포X, 쿠키영상X)

노르웨이펭귄🐧 2018. 10. 31. 23:02








✽ ✽ ✽ ✽ ✽ ✽ ✽ ✽ ✽ ✽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후기 (스포없음, 쿠키영상 없음)



✽ ✽ ✽ ✽ ✽ ✽ ✽ ✽ ✽ ✽










아.. 오늘거 포스팅 예약하는 걸 건너뛰어버렸다 ㅠㅠ

늦었지만ㅋㅋㅋㅋㅋㅋㅋ 오늘 보고온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영화 후기를 써봐야지.



요즘 볼 영화가 너무 없어서... 고민하다가, 잭블랙이 나오는 벽속에 숨은 마법시계가 오늘 개봉이길래

바로 보러 갔다.



잭블랙 영화를 딱히 좋아하는 편도 아니지만 정말 볼 영화가 없었다... 그 뿐...ㅠㅠ











아침부터 네이버 영화 평점 확인했는데... 평점이 딱히 좋지 않았닼ㅋㅋㅋㅋㅋㅋㅋ 흑..

하지만 이미 예매했으니 보러 갔다.


아 그리고 오늘 평일인데 좌석이 많이 없어서 왜그런가 했더니..

문화의날이라고 ㅋㅋㅋ CGV 영화 5,000원이었다.

마지막주 수요일... 다음에 바군이랑 한국 오면 이 때 영화보러 가야징. 헤헷.




아무튼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는... 유치하고 뻔한 스토리였다.

사람들은 그래도 웃으면서 보던데 내가 감정이 메말랐는지... 난 웃음도 안나옴 ㅠㅠ


그리고 영화 몰입도가 높은 편이 아니라서... 주변 소음에 신경쓰게 되고...

내 옆 자리에 앉은 사람이 시작 전부터 혼자 팝콘 큰 통을 들고 쩝쩝대며 먹더니

진짜 쉴틈없이 계속 쩝쩝거리며 먹었는뎈ㅋㅋㅋ 영화 시작하고 30분 있다가 다 드심.


그걸 참은 나도 대단하고..

근데 그 다음엔 콜라 쪽쪽 빨아먹고 얼음까지 와그작와그작 씹어드시고...

다리 떨고....... 아 너무 스트레스 ㅠㅠㅠㅠㅠ




그래서 영화에 집중은 더 못했닼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열심히 봤는데, 딱 이 영화는 어린이용 판타지영화 같다.

벽 속에 숨은 마법시계 쿠키영상은 없음!



내 평점은 10점 만점에 6점 정도...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