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7,700km ✈︎ 그래도 사랑하니까/한국 : 180322~180402

[18.03.26.] 어린이대공원 나들이 with 미세먼지

노르웨이펭귄🐧 2018. 4. 25. 11:09


18.03.26. in 서울



미세먼지 많은 날,

마스크 쓰고 나들이 다녀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바군은 한 번도 마스크를 써본 적 없다던데


한국 와서 쓰고 다니면서 너무 불편해함







무튼 불편해도 꼭 쓰게 하고


어린이대공원에 동물 보러 다녀왔다!! :-)





전철로 어린이대공원역에서 하차하면

정문이 바로 앞에 있고


입장료는 무료! 





평일 낮에 갔더니 사람도 거의 없어서 너무 좋았다





사막여우가 귀여워서 사진 찍는 북유럽 외국인 씨 ㅋㅋㅋㅋㅋㅋㅋ








자고 있었는데 귀엽긴 엄청 귀여웠다

키우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 힝







그렇게 식물원까지 다 둘러보고 ㅋㅋㅋ

잠시 정자에 앉아 돗자리 펴고 휴식을 취하기로.



날씨는 진짜 좋았는데 이노무 미세먼지 ㅠ_ㅠ







그러다가 갑자기 셀카타임 ㅋㅋㅋㅋㅋㅋㅋ


같이 손가락 하트 하자더니 장난 걸기 시작하심







어쭈







그렇다면 나도






이건 내가 바군 코를 자주 눌러대서 따라한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도 ㅋㅋㅋㅋㅋ ㅋ

바군 코가 너무 커서... 신기해서 콧구멍에 손가락을 찔러보는데


따라하신 듯 하다......







그렇게 누워있다가 지친 몸 일으킨 바군


머리나 표정이나 세상 피곤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눕더니 눈 비비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양말이 귀여워서 한 컷


내가 그래도 피부가 많이 노랗거나 까만 편은 아닌데...



북유럽 바군 옆에 있으니 세상 까맣고 누렇구나.......






그렇게 쉬다가 집으로 돌아가는 길


마트에서 그 날 마실 맥주 사서 들고가는데 ㅋㅋㅋㅋㅋㅋ







야........ 넌 왜 장미꽃다발 들고 있냐...






넌 장미꽃

난 맥주랑 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단 올라가는 데


오늘 입은 맨투맨이랑 꽃 색이 잘 어울려서

사진 찍으니까 저렇게 포즈 취한다 ㅋㅋㅋㅋㅋ



그래 네가 사막여우보다 귀여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