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 : 국제커플이야기/노르웨이에서 보고 느낀 것들

노르웨이 아이스크림 맛보기 : Creme cookie dough og sjokolade

노르웨이펭귄🐧 2020. 10. 10.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아이스크림 맛보기 : Creme cookie dough og sjokolade



✽ ✽ ✽ ✽ ✽ ✽ ✽ ✽ ✽ ✽

















쌀쌀한 가을인데 아이스크림은 날씨에 상관없이 먹어야하는 것.


사실 아직 스니커즈 잔뜩 사둔게 냉동실에 몇 개 더 남아있어서

아이스크림을 또 살 생각은 안했었는데...


마트에 장보러 갔다가  Henning olsen 회사에서 나온

Creme cookie dough og sjokolade 맛이 반값세일중이었어서(세일가 14kr/1900원)

여덟개나 사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Creme 시리즈에 엄청 다양한 맛들이 있는데

딱 쿠키도우와 초콜렛맛 하나만 반값세일이라..


뭔가 이상했지만 일단 구입









이렇게 생겼다

포장이 고급져보임














뒷면

영양성분이 적혀있음








바군이랑 사이좋게 하나씩 먹는다고

하나는 뜯고 하나는 포장째로 사진도 찍어봄ㅋㅋ




포장지 뜯으면 일반 초콜릿 하드아이스크림의 비주얼을 가진 아이스크림이 나온다.














한 입 먹으면 겉에 초콜릿이 부서지면서 안에 아이스크림이 등장

다 초콜릿임 초콜릿












겉은 초콜릿 코팅









속은 사실 그냥 일반 초콜릿아이스크림인줄알았는데

너무 헤비하다는 느낌이 많이 나서 다시 보니까


쿠키도우...였다.



그래서 먹는내내 되게 무거운 느낌...

그리고 물을 마시고 싶은 느낌













한 입 더 먹고 찍어본 사진









초코칩이나 그런건 없고

초콜릿이 두 겹이고 그 안에 쿠키도우아이스크림으로 채워져있다.




달달하니 맛있었지만,

한 번 먹을 때 하나만 먹는게 최대치일듯.



반값 세일을 한다면 다시 구입하겠지

만약 다른 아이스크림과 같은 가격이라면...


이 아이스크림을 구입하지는 않을 것 같다는 것이 나와 바군의 의견.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