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프레야초콜릿 : 초콜릿공장을 방문할 수 있는 골든티켓을 찾아라!

노르웨이펭귄🐧 2019. 6. 19. 00:01








✽ ✽ ✽ ✽ ✽ ✽ ✽ ✽ ✽ ✽




프레야초콜릿 : 초콜릿공장을 방문할 수 있는 골든티켓을 찾아라!



✽ ✽ ✽ ✽ ✽ ✽ ✽ ✽ ✽ ✽













노르웨이 기념품으로 사갈만한 것으로 프레야초콜릿을 강추!! 해왔었는데,

이번에 마트에 가니까 프레야초콜릿이 잔뜩 쌓여있었다.



나도 이번에 가족들이 프레야초콜릿을 기념품으로 사가고 싶다고 해서

잔뜩 사러 마트에 왔는데, 특별한 초콜릿을 발견하고 만다...




이 특별한 초콜릿은 바로 골든티켓이 숨겨져있는 초콜렛!!





노르웨이 프레야초콜렛이 찰리와초콜릿공장의 모티브였다는 것을 바탕으로,

(나도 몰랐었고 바군도 몰랐었고 바군 가족들도 몰랐었다는 이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에 프레야초콜렛에서 황금티켓을 숨겨놨다고 한다.

진짜 찰리와 초콜릿공장의 그 골든티켓처럼!!!!!!!!!!!!!!!! 꺄아!!!!!!!



딱 1,000장을 숨겼다고 하는데, 

이 티켓을 발견한 사람은 프레야초콜릿공장을 투어할 수 있는 기회를 준다고 한다.


찰리와초콜릿공장처럼 신비롭고 재미있는 그런 공장은 아니겠지만,

그래도 이 의미가 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았다.






물론... 오슬로에 거주하는 사람만 가능하다는 제한점이 있지만,

어쨌든!!!!!








바군이 가장 좋아하는 다임초콜렛도 있고,

SMIL이라는 초콜렛도 있었는데 우리가 맛보지 않은 초콜렛이라 한 번 구입해봤다.












내가 좋아하는 Japp 프레야초콜렛도 있고,

산딸기맛 초콜렛도 있었다.

이것도 궁금해서 하나 구입해봤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안에 캔디가 들어있는 초콜렛도 있었는데..

이건 정말 맛 없을 것 같이 보이지만 그래도 프레야초콜렛 모든 맛 정복을 위해....

구입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프레야초콜렛 리뷰를 기대해주세요...
















그리고 이것!!!!!!!

일반 프레야밀크초콜렛의 디자인이 이렇게 바뀌었다.

그리고 엄청 잔뜩 쌓여있음 ㅠㅠ




가장 왼쪽에 있는 물음표모양 그려져있는 초콜렛이 바로 그 골든티켓이 숨겨져있는 초콜렛이다.









대박....... 밀크초콜렛은 절대 안사는 우리였는데

괜히 사보고 싶어서 이것도 하나 구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면에 골든티켓에 대해서 블라블라 써있다.

몇 개의 티켓이 들어있고, 조건은 뭐고.. 이런것들.


아 나도 당첨되고 싶다!!!!!!!!


애들처럼 막 티켓이 만져지나 하면서 슬쩍 만져봤는데 아무것도 느껴지지 않음 ㅠㅠ








위에 있는 것이 일반 밀크초콜렛이고

아래에 있는 것이 똑같은 밀크초콜렛인데 티켓이 숨겨져있는 버전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애처럼 뒤적뒤적...해놓은 후 모습ㅋㅋㅋㅋㅋㅋㅋ

뭐... 당첨되긴 정말 어렵겠지만, 그래도 기념으로 프레야초콜렛 사갈 때

이왕이면 골든티켓 숨겨져있는 버전으로 사가면 좋을 것 같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