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폴란드항공 스케줄변경으로 인한 취소 (나에게도 이런일이..)

노르웨이펭귄🐧 2019. 5. 16. 00:00








✽ ✽ ✽ ✽ ✽ ✽ ✽ ✽ ✽ ✽




LOT폴란드항공 스케줄변경으로 인한 취소 (나에게도 이런일이..)



✽ ✽ ✽ ✽ ✽ ✽ ✽ ✽ ✽ ✽














네이버이메일을 온갖 사이트 가입할 때 메일주소로 사용을 해서..

네이버이메일은 항상 스팸이 많이와서 네이버메일은 잘 쓰지 않는데


어제 오랜만에 스팸메일 정리나 할까~ 하며 네이버메일 들어갔다가...

소름끼치는 이메일 제목 발견.









🤦🏻‍♀️🤦🏻‍♀️🤦🏻‍♀️🤦🏻‍♀️🤦🏻‍♀️....


와이페이모어에서 우리 가족이 노르웨이로 오는 비행기 티켓을 예약했었는데..

스케줄변경이라니...???????


















이메일을 열어보니 와이페이모어에서 친절하게 이메일을 보냈다.

뭐때문에 스케줄이 변경되었나 싶었는데, 바르샤바에서 오슬로로 들어오는 비행기가 캔슬됐다고 함.


그래놓고 항공사에서 임의로 변경한 비행기가...

다음 날임 ㅋㅋㅋㅋㅋㅋ 바르샤바 강제 1박 시키냐.......



그래도 항공사에서 1회 무료변경 혹은 전액환불이 가능하다고 했다고 함.






사실 지금까지 비행기 타고 다니면서 연착은 많았지만ㅋㅋ

한 번도 운행이 캔슬되거나 스케줄이 이런식으로 변경된 적은 없었는데,


주로 항공사 공식홈페이지에서 예약하다가 이번에 와이페이모어에서 예약했는데

이런 일이 생기니... 와이페이모어에서 알아서 연락주고 확인해주고 하니 되게 편했다!



공홈에서 예약했다면 내가 문의하고 처리하고 있겠지...










게다가 담당자분이 나에게 그나마 괜찮을 옵션들도 찾아보고 알려주셨다.

앞뒤날짜로 인천-바르샤바로 가는 비행기가 없어서 ㅋㅋㅋㅋㅋㅋ 이틀을 당겨야함ㅋ


원래 18일 화요일 출발이었는데 16일 일요일 출발해서 일요일 당일에 오슬로로 오던가,

아니면 원래대로 18일 화요일에 출발해서 바르샤바 1박 후 19일 수요일에 오슬로로 오던가...


둘 다 너무나 나쁜 옵션이다...ㅎㅎㅎ






엄마에게 얼른 연락해서 어떻게 할지 물어봐놓고 다른 이메일 다시 확인하는데...

폴란드항공으로부터도 이메일이 와있었다.















마음대로 바꾼 스케줄 이티켓을 보내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밑에 어텐션 빨간색으로 해서.. 캔슬됐다고 ㅠㅠ

으아아아아아앙 ㅠㅠㅠㅠㅠㅠㅠ



와중에 일요일엔 떠날 수 없다는 답장을 받아서... 아예 캔슬을 하기로 했다.

내가 한국전화가 안되니까 ㅠㅠ 이메일로만 소통해야해서, 일단 한국시간으로 밤에 이메일을 보내놨다.

일정 변경이 어려울 것 같으니 캔슬해달라고...














그랬더니 한국시간 다음 날 아침 9시 30분에 칼답왔다.

내가 아마 예전 한국번호를 써놓았는데 이번에 예약하면서 번호 지우려고 했더니

번호 빈칸은 안된다해서.. 어쩔 수 없이 예전번호를 그대로 남겨놨는데 그쪽으로 연락을 하셨나봄.

ㅠㅠㅠㅠㅠㅠㅠ


전액환불로 접수해주신다고 함.





이제........ 항공권 다시 알아봐야겠다 ^^^^^^^^^^^^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