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노르웨이 초콜릿 맛보기 : Freia 신상 치즈케이크딸기초콜릿

노르웨이펭귄🐧 2020. 6. 25.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초콜릿 맛보기 : Freia 신상 치즈케이크딸기초콜릿



✽ ✽ ✽ ✽ ✽ ✽ ✽ ✽ ✽ ✽










* 내돈내산, 내 돈 직접 지불하고 먹은 비댓가성 솔직후기








지난번에 마트에 갔는데 노르웨이 대표 초콜릿,

Freia 회사에서 신상 맛을 출시한 것을 발견.








Ostekake jordbær 맛이라는데..

치즈케이크 딸기맛.


음...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 이게 잘못만들었다면 정말 맛이 별로일 것 같아서

고민고민하다가... 그래도 너무 궁금하니까 ㅋㅋㅋㅋㅋㅋ 일단 구입해보았다.














크기는 엑스트라 큰 사이즈라고 적혀있는데

프레야초콜릿에서 나오는 비싼 라인 초콜릿 사이즈 크기랑 비슷하다.

그리고 가격도 비싼 라인 초콜릿 가격이랑 같다.









300g.

뒷면엔 영양성분과 이런저런 설명















조금 기대를 하며... 조심스럽게 포장을 뜯었는데 치즈케이크 냄새가 확 나서..

음... 괜찮을 수도 있겠는데!? 싶었다.



한 입 맛보니까 생각보다 나쁘지 않았다.

그러나 과자가 너무 많고 치즈맛이나 딸기맛보다는 초콜릿과 과자 맛이 너무 많이 남.

치즈케이크..라기보다는 딸기치즈크래커 초콜릿 느낌?



그래도 나쁘진 않은 맛이라 다행이긴 했으나,

조금 더 보완했다면 더 좋았겠다... 하는 아쉬운 마음이 남는 초콜릿이었다.





나에겐 프레야초콜릿 중에선 젤리가 들어간 튜티푸르티 초콜릿이 베스트고,

바군에겐 Japp 초콜릿이 프레야초콜릿 중에서 베스트로 꼽는다.



딸기치즈케이크초콜릿은 가끔 생각날 때 한 번씩 먹을만 한 것 같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