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2019년 10월 8일 노르웨이 오슬로 현재날씨

노르웨이펭귄🐧 2019. 10. 8. 21:26








✽ ✽ ✽ ✽ ✽ ✽ ✽ ✽ ✽ ✽




2019년 10월 8일 노르웨이 오슬로 현재날씨



✽ ✽ ✽ ✽ ✽ ✽ ✽ ✽ ✽ ✽












날씨 따뜻한 한국에서 쌀쌀한 노르웨이로 돌아오니 더 춥게 느껴진다.

바군이랑 계속 노르웨이 너무 춥다며 불평불평을 하고 있다. :/








근데.. 오늘 아침에 바군 출근할때만해도 서리만 쌓여있었는데,

바군이 출근하자마자 눈이 내리기 시작............ 눈이라뇨 ㅠㅠ













그러더니 점점 눈송이가 커지기 시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월의 노르웨이가 이렇게나 춥습니다..


전기장판, 목도리, 장갑 필수...













지금은 눈이 그쳤는데 그 짧은 몇 시간동안 눈이 이렇게 살포시 쌓였다.


오슬로는 시내라서 내가 살고있는 오슬로 외곽보단 기온이 높아 오늘 아마 비가 왔던 것 같은데,

오슬로에서 40분 떨어져있는 우리 동네에 눈이 이만큼 내렸으니,

아무래도 오슬로에도 곧 눈이 내릴 것 같다.




한국이랑 온도차가 심해서 그런가 뭔가 노르웨이 도착하고나서부터

컨디션도 계속 별로인 것 같고, 날씨 좋은 한국이 더더욱 그립다 😔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