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 : 국제커플이야기/노르웨이에서 보고 느낀 것들

삼양 불닭만두 후기 : 불닭만두 솔직후기. 돈주고 사지마세요..

노르웨이펭귄🐧 2020. 4. 2. 00:01








✽ ✽ ✽ ✽ ✽ ✽ ✽ ✽ ✽ ✽




삼양 불닭만두 후기 : 불닭만두 솔직후기. 돈주고 사지마세요..



✽ ✽ ✽ ✽ ✽ ✽ ✽ ✽ ✽ ✽










* 내돈내산, 내 돈 직접 지불하고 먹은 비댓가성 솔직후기









노르웨이 아시안마켓에도 판매하는 불닭만두.


불닭볶음면이 대성공을 하면서 이런저런 시리즈를 많이 냈지만,

만두까지 있을 줄은 몰랐다가 아시안마켓갔다가 알게 되었다.



그러나 노르웨이 아시안마켓 불닭만두 가격은 다른 만두에 비해 40% 정도는 더 비싸서

궁금하긴 했지만 구입하진 않았었다.



그러다가 스웨덴 아시안마켓에서 노르웨이보다 40%는 저렴한 이 만두 가격을 발견!

그래서 한 봉지 구입해보았다.




불닭볶음면 좋아하는 바군은 두 봉지 사자고 했는데

이게 여자의 촉인가... 무슨 맛인지 모르니까 한 봉지만 사자며 내가 극구 말렸다.



나 아주 칭찬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모습.

스파이시만두라고 써있어서 난 그저 매운 만두일 줄 알았다.














조리법이 써있는데 스티커로 가려져있어서... 뜯어보았다.

한국에서도 판매하던데 우리는 스웨덴에서 산 수출용이라 그런지 한국어로 써있지는 않았다.







개봉!

너무 아쉬운건... 노르웨이에서 살 수 있는 냉동만두는 항상 사이즈가 이렇게 작다.

비싼 제품이든 저렴한 제품이든 항상 이 작은 사이즈다..


만두는 왕만두가 진리아니냐구요ㅠㅠ













만두를 그릇에 담아보았다.

바군이랑 떡만둣국을 끓여먹기로 했는데, 패기있게 인당 다섯개씩 먹기로 했다.



실수였다.

다른 만두랑 좀 섞어서 먹었어야했는데...
















만두 확대샷

보기엔 다른 만두와 다를게 없어보임








그렇게 휙 끓인 떡만둣국.

불닭만두가 익으니 이렇게 오렌지빛을 띈다.









그릇에 옮겨담은 떡만둣국















김가루 솔솔 뿌려주고 맥주도 등장








너무 궁금했던 만두 한 입 먼저 먹어보았는데..

....................


인위적인 향이 엄청 많이 나면서 맛도 인위적인 느낌이고

그냥 일반 저렴이 만두에 불닭소스에 버무린 느낌.



ㅠㅠ 내가 반 먹고 바군한테 만두 먹어봤냐고 그랬더니

안먹어봤다고해서 얼른 먹어보라고 보채서 ㅋㅋㅋㅋ먹였더니



바군도 똑같은 반응..





심지어 어떻게 이런 만두를 그렇게 비싸게 팔 수 있냐며..

스웨덴에서 사길 잘했다며. 한 봉지만 구입하길 잘했다며.



나는 다른 외국인들이 불닭이라는 이름때문에 이 만두를 구입했다가

한국만두가 다 이런 맛인줄 선입견을 갖게 되면 어떡하지... 하는 생각에 우울해지고.

한국 만두 엄청 맛난거 많은데 ㅠㅠ










우리 방법이 잘못된거 아닐까?

아예 매운맛이 나는 라면에 넣고 끓이면 괜찮을지도 몰라!


하면서 라면에 넣고 끓여보았다.
















떡이랑 불닭만두 같이 넣고 끓인 라면.

역시나 익은 불닭만두는 떡만둣국에서와 같은 모습.







반 입 먹어보았다.

아.. 똑같음. 만두맛이 어디 가지 않는다.


라면 본연의 맛까지 해치는 맛......










너무 궁금해서 만두피 뜯어봄.

속은 다른 저렴이 만두랑 비슷한데... 저 소스가 너무 안어울리고,

인위적인 맛이 너무 강해서 나랑 바군에겐 완전 불호.






다음엔 절대 절대 사지 않을 예정이며...

남은 만두를 어떻게 먹어야 덜 맛없을지 연구중이다.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