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의 꽃/아이슬란드

겨울 아이슬란드 - 레이캬비크 케플라비크공항, 그리고 랍스타 파티

노르웨이펭귄🐧 2018. 4. 30. 14:52





아이슬란드 여행 첫 날!



나는 인천-암스테르담-아이슬란드 행으로,

네덜란드에서 8시간 대기하기는 했지만

어쨌든 한국에서 아이슬란드로 바로 입국한 케이스였지.




그리고 그 때는 몰랐지만

이게 비행기 값 참 비싸게 끊는 방법 중 하나였다지ㅠㅠ





네덜란드에서 신나게 구경하고

암스테르담에서 레이캬비크 행 비행기


아이슬란드에어!



아이슬란드에어... 아이슬란드 갈 때 말고는 이용 할 일 없겠지?

아이슬란드를 경유하는 비행기 티켓을 살 일은

일부러가 아닌 이상은 없을테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슬란드 공항 레이캬비크 공항에 도착.





우리 아이슬란드 일행은 총 5명이었다.


경비를 아껴보고자 최대한으로 일행을 모았다







다들 각 지역에서 오는 친구들이라 ㅋㅋㅋㅋㅋ

2명은 독일에서

1명은 폴란드에서

1명은 스웨덴에서

나는 한국에서 ㅋㅋㅋㅋㅋㅋ




다들 유학 중, 일 중, 여행 중 등의 일정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었지만

아이슬란드에 가겠다는 목적으로 모였다.





렌트카로 운전하며 이동


비 오는 레이캬비크 거리








우리는 미리 예약해둔 에어비엔비로!



레이캬비크 에어비앤비!





화장실인데 욕조도 있구 좋았다


뜨거운 물 쓸 때 유황냄새가 심했는데

이건 이 지역 다 그렇다고 함









여자 3명이 썼던 방

침대도 크고 좋음








거실!

소파도 엄청 푹신함










주방 및 식탁









거실에 티비 있어서

여기서 영화도 보고 그랬당








다 같이 들고 온 식량 정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 스팸........


진짜 나중엔 지겨워 죽는 줄 ㅠㅠ












햇반도 엄청 많고, 초콜릿, 과자, 스파게티 등 ㅋㅋㅋㅋㅋㅋㅋㅋ


물가 비싼 아이슬란드에서 절대 외식은 안 하겠다는 의지










에어비앤비 냉동실에 있던 새우 가재


이거 먹어도 되나 고민하던 중 주인이 냉장고에 있는 거 다 먹어도 된다고

그러길래 우린 오우!! 하며 어떻게 요리할 까 고민고민ㅋㅋㅋㅋㅋ








버터 넣고 후추 넣고 구워도 보고














라면과 함께~


진짜 진짜 맛있었다!





다음 날 이 가재로 인해 생길 일은 상상도 못 한 채........



날씨가 좋지 않아 비가 와서 ㅠㅠ 

오늘은 오로라를 못 보겠다며 우울해하고..


그런 이야기를 나누다가

모두 피곤했던 탓에 일찍 잠들었당








 

*공감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공감 버튼은 로그인하지 않아도 클릭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