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의 끄적임

메가박스 창동 :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스포X, 쿠키영상없음)

노르웨이펭귄🐧 2018. 11. 22. 00:00








✽ ✽ ✽ ✽ ✽ ✽ ✽ ✽ ✽ ✽




메가박스 창동 :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스포X, 쿠키영상없음)



✽ ✽ ✽ ✽ ✽ ✽ ✽ ✽ ✽ ✽










친구 커플과 ㅋㅋㅋㅋㅋ 나랑 같이 셋이서 영화를 보러가기로 함.

바군이 자꾸 거기 왜 끼냐고 ㅋㅋㅋㅋㅋㅋㅋ

낀거 아니야... 나한테 먼저 물어봤단 말이야 ㅠㅠㅠ



아무튼 이번 달에는 신비한 동물사전 2가 개봉했기에!!! 아묻따 보러가기로 ㄱㄱ




보통 나는 CGV로 가는데 이 커플은 창동 메가박스를 자주 간다고 해서..

나도 처음으로 메가박스 창동에 가봤다 ㅋㅋㅋㅋ






생긴지 1년 반 정도밖에 안되서 엄청 깨끗하고..

무엇보다 사람이 없음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영화 입장도 무인시스템임


그냥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없어질까봐 걱정이었다 ㅠㅠ 내 친구 커플이 여기 되게 좋아하던데... 흑흑..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 후기를 보면 호불호가 많이 갈리더라.

3편으로 가기 위한 작품이라는 말이 많았는데... 나는 어쨌든 해리포터도 좋아하고 신비한동물사전도 좋아하니까

기대 많이 하며 보러 왔다 ㅎㅎㅎ









ㅋㅋㅋㅋㅋ친구 남자친구는 맥주 안마신다고 해서 나랑 내 친구랑 둘이 네 캔ㅋㅋㅋㅋ

홈플러스에서 세계맥주 4캔에 만원도 아닌 9500원!!!!!!!!



나는 기네스랑 블랑을 골랐고 내 친구는 코젤다크랑 크롬바커를 골랐는데...

어쩌다보니 유럽맥주에다가 넷 다 다른 국가 ㅋㅋㅋㅋㅋㅋ

체코, 독일, 아일랜드, 프랑스 맥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고하는 동안에 이미 한 캔 따서 마시기 시작 헤헤.

기네스 드래프트랑 기네스 오리지널이 있던데 나는 맥주를 잘 모르나 봄...

둘다 비슷한 것 같다 ㅋㅋㅋㅋㅋㅋㅋ


드래프트는 안에 구슬 들어있어서 진짜 기네스 마시는 느낌이라 드래프트로 구입.

오리지널이 더 탄산이 강하다고 사람들이 더 선호하지만 나에겐 똑같 ㅋㅋㅋㅋ




헤헤 그래도 영화보면서 잘 마셨다.












신동범이라고 줄여서 부르던데 우린 처음에 이게 뭔가 했음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이번에 개봉한 신동범 후기는... 개인적으로 난 재밌게 봤다.


친구 남친도 해리포터 좋아하는 분이라서 재밌었다고 했고, 나도 그랬다.

하지만 내 친구는 해리포터를 안 본 사람이라서 뭔 소린지 이해가 잘 안갔다고 한다 ㅠㅠ






아 근데 내 뒷자리에 남자애들 셋이 쪼르륵 앉았는데

영화 끝나자마자 조엔롤링이 이 영화를 망쳐놨네 내가 이래서 저 x이 싫네 어쩌고저쩌고 하는데


님아... 영화 별로였으면 조용히 혼자 생각하시지

그걸 굳이 비속어 섞어가며 다른 사람도 있는데서 그렇게 크게 애기하고 싶었나요



완전 꼴불견이었다.







사실 해리포터랑 연결되는 내용은 딱히 많지 않고 덤블도어 옛날 모습이 나오는거니까...

그냥 해리포터와 신비한동물사전을 좋아했던 사람이라면 재밌게 볼 것 같다.



쿠키영상은 없음!





나는 맥주 두 캔 마셔서 중간에 화장실 다녀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노르웨이 가서 바군이랑 한 번 더 봐야지... 그 땐 화장실 안 갈테야!!!










* 내 돈 지불하고 본 비댓가성 솔직후기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