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의 끄적임

버터크림플라워케이크 2주차

노르웨이펭귄🐧 2018. 10. 22. 00:00








✽ ✽ ✽ ✽ ✽ ✽ ✽ ✽ ✽ ✽




버터크림플라워케이크 2주차



✽ ✽ ✽ ✽ ✽ ✽ ✽ ✽ ✽ ✽










버터크림플라워케이크 수업 2주차.

앙금플라워케이크 배우면서 이미 배웠던 꽃들이 있기에...

내가 배우지 않았던 꽃들 중에 배우고 싶은 꽃들을 적어서 선생님께 미리 드렸었다.




내가 해바라기를 좋아해서.. 해바라기를 꼭 배우고 싶었고

나중에 내 결혼식에 ㅋㅋㅋ 내가 케이크 만들어서 해바라기 올리고 싶다는 로망이 있기에 ㅋㅋ

기대를 했는데 이번 주차에 해바라기를 배웠다.






돔형태로 배웠는데, 색감이 연한느낌이 강하지만(나는 진한 색을 좋아해서)

정말 부케같은 그런 느낌이 났다.


특히 해바라기.. 포인트 제대로 된다 ㅠㅠ 너무 좋다
















꽃 만드는 것은 너무 재밌는데,

케이크 만드는 것이 재미없고 어렵다...


케이크는 바군한테 만들라고 하고 내가 꽃이나 짤까 싶다...(희망사항)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