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의 끄적임

다이어트 간식 : 인테이크 곤약젤리

노르웨이펭귄🐧 2018. 10. 28. 00:00








✽ ✽ ✽ ✽ ✽ ✽ ✽ ✽ ✽ ✽




다이어트 간식 : 인테이크 곤약젤리



✽ ✽ ✽ ✽ ✽ ✽ ✽ ✽ ✽ ✽










먹는 것에 대한 포스팅이지만... 맛있는 음식이라고 할 순 없으니까..

먹는 카테고리에 올리지 않을 것이다......



이건 다이어트 간식이다...

요즘 다이어트한다고 난리법석이지만 살은 빠지지도 않고 ㅠㅠ

고민이던 차에... 뭐가 문제인지 알아버렸다.


내가 너무 많이 먹는다는 것.........





그래서 빵이나 과자나 아이스크림같은 간식이 너무 심하게 땡길 때 대체품으로 먹을 곤약젤리를 주문했다.

한 번도 사본 적이 없어서 뭘 주문해야할지 몰라서..

네이버에 곤약젤리 쳐서 ㅋㅋㅋ 젤 먼저 나오는 몇 개 중에 가성비 괜찮은 것(용량 대비 가격)을 골라 주문.


바로 인테이크 라는 회사에서 만든 다이어트 곤약젤리였다.



행사로 3+1을 하고 있었기에 가성비가 제일 좋았다.

그리고 워터젤리보다 곤약젤리가 좀 더 배부르지 않을까 해서 ㅋㅋ




인테이크 곤약젤리에는 사과, 망고, 레몬, 청포도, 요구르트 이렇게 네 가지 맛이 있는데..

나는 사과, 망고, 요구르트 이렇게 세 가지 맛을 골랐다.


서비스로 하나 주는 것을 센스가 있다면 레몬이나 청포도로 넣어줬을텐데

여긴 센스가 없고 그냥 막 넣는듯. 요구르트로 하나 더 왔다.








박스에 이렇게 딱딱 맞춰 담겨 왔다.

요구르트맛이 두 개라니... 내가 안 먹어본 맛을 먹어보고 맛있다고 생각하면 또 주문할 수도 있는건데..

정말 센스 없다고 느낌 ㅎㅎ
















칼로리는 5칼로리!

그래서 밤에 미친듯이 배고플 때면 이것을 먹기로 다짐.

한 박스당 열 개씩 들어있다.








요구르트맛이 가장 많으니까 ^^..

요구르트맛 먼저 시식.


요거트분말 0.1% 함유인데 과연 맛은?









150ml가 한 봉지고, 곤약젤리 다른 곳 보면 손가락만한 스틱으로 팔던데..

그건 간에 기별도 안가서 ㅋㅋㅋㅋㅋ 이걸로 한건데..

제발 배 불렀으면 좋겠다.










인테이크 곤약젤리 요구르트맛은 색이 투명하다.

맛은... 생각보다 곤약젤리 맛이 안남ㅋㅋㅋㅋㅋ 물을 많이 타신듯?

젤리라고 할 수 없을 정도로 묽고... 그냥 용량 늘릴려고 크게 만든 것 같다.


작은 스틱형으로 나온 곤약젤리들은 탱탱하고 진짜 젤리같은데...


















망고맛.

망고맛 곤약젤리도 역시 5칼로리.

곤약분말이 0.18%만 들어가서 그런가보다...

워터젤리가 아니라 곤약젤리라고 엄청 홍보하던데... 그렇게 말 할 정도는 아닌 것 같다.


맛은 망고향이 가득한 워터젤리맛.








영양정보는 이렇다.






망고맛 곤약젤리 역시 투명한 색 ㅋㅋㅋ


















그리고 인테이크 사과맛 곤약젤리.

역시 5kcal.







사과맛은 나트륨이 다른 것보다 5mg 적게 들어가있다.



배가 엄청 고플 때 하나 먹었는데... 계속 배고파서 하나 더 먹음..

근데도 계속 배고팠다...

그래도 단 맛 나는 것을 밤 늦게도 죄책감 없이 먹을 수 있었다는 것에는 굉장히 만족한다.





하지만... 곤약젤리라고 생각하고 사면 돈아까울듯.

저렴한 만큼 품질도 딱 그만큼이었던 인테이크 곤약젤리였다.



다이어트는 역시 쉽지 않구나......ㅜㅜ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