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의 끄적임

앙금플라워케이크 1주차

노르웨이펭귄🐧 2018. 9. 22. 00:30








✽ ✽ ✽ ✽ ✽ ✽ ✽ ✽ ✽ ✽




앙금플라워케이크 1주차



✽ ✽ ✽ ✽ ✽ ✽ ✽ ✽ ✽ ✽










앙금플라워케이크 1주차





장미였는데... 장미는 아직도 너무 어렵다.




















내가 만든 장미는 한 개도 없다고 말해도 과언이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손이 문제인가... 장미는 연습해도 너무 어렵다 ㅠㅠ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