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의 끄적임

영화 베놈 관람후기!! (스포X, 쿠키영상 1개 있음)

노르웨이펭귄🐧 2018. 10. 3. 20:14








✽ ✽ ✽ ✽ ✽ ✽ ✽ ✽ ✽ ✽




베놈 관람후기!! (스포X, 쿠키영상 1개 있음)



✽ ✽ ✽ ✽ ✽ ✽ ✽ ✽ ✽ ✽










오늘 개봉한!!! 베놈을 보고 왔다 ㅋㅋㅋㅋㅋ

예고편이나 이런거 하나도 안보고.. 그냥 보러 갔다 ㅋㅋㅋ

믿고 보는 마블 캐릭터 ❤️



난 베놈 제작도 마블에서 한 줄 알았는데 베놈 영화 제작은 소니였다.

그래도 너무너무 재밌었다는!!ㅋㅋㅋ







내가 원래 마블 영화를 좋아하긴 하는데...

그렇다고 비슷한 장르(?)인 다른 영화사의 히어로물...

슈퍼맨, 배트맨의 영화도 다 좋아했던 것은 아니었다.


그리고.. 내가 영화볼 때 리뷰를 많이 신뢰하는 편인데 ㅋㅋㅋ

베놈은 무슨.. 오늘 개봉했는데 네이버 영화 평점이 7점대였음.

이게 말로만 듣던 알바인가.. 싶었으며 ㅠㅠ


내 생각으론 평점 8점대 나왔어야했다.






쨌든, 이미 예매했으니까 보러갔는데, 웬열!!!!!! 개존잼.

베놈... 생긴거랑 다르게 너무 귀엽잖아.......


사실 처음엔 징그럽고 무섭고 그런데 ㅋㅋㅋ 계속 보면 귀엽게 느껴진닼ㅋㅋㅋㅋㅋ





아.. 이런 히어로물은 언제나 그렇듯이 2편이 나올텐데,

얼른 나왔으면 좋겠다. 🙏




아 그리고 난 항상 영화 끝나고 퇴장하기 전에 쿠키영상 유무 확인하는데,

베놈 쿠키영상은 하나 있었다.




개인적으로 아쉬웠던 부분은, 15세이상람가인데 12세 정도 같았다 ㅠㅠ

그리고... 오늘 휴일이라 그런가... 영화관에 중딩들이 ☹️ 앉아서

폰 만지고... 떠들고... 토론하고..^^...


하.. 얘네 내 바로 앞 줄에 앉아있었는데.. 뒷통수를 한 대씩 때려주고 싶었지만...

기분 좋게 영화보러 왔으니 기분 좋게 영화보고 나오는 것으로..












결론은

베놈 재밌다.


그리고 영화볼 때 예의는 지키자.

못 지키겠으면 집에서 혼자 보자.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













'감성이의 끄적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취미미술 : 수채화  (0) 2018.10.13
버터크림플라워케이크 1주차  (4) 2018.10.12
앙금플라워케이크 4주차  (0) 2018.10.02
앙금플라워케이크 3주차  (0) 2018.09.29
앙금플라워케이크 작약 - 1day  (0) 2018.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