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이의 끄적임

앙금플라워케이크 작약 - 1day

노르웨이펭귄🐧 2018. 9. 28. 00:00








✽ ✽ ✽ ✽ ✽ ✽ ✽ ✽ ✽ ✽




앙금플라워케이크 작약 - 1day



✽ ✽ ✽ ✽ ✽ ✽ ✽ ✽ ✽ ✽










꽃짜기가 과연 몇 번 도전만에 예쁘게 나올 것인가.. 궁금하여 쓰기 시작하는 일기.

장미는 이미 세 번인가 도전했는데 다 너무 망해서.. 사진을 도저히 찍을 수가 없었기에 ㅋㅋㅋㅋㅋ

이것은 작약도전기.


내가 좋아하는 색감이 약간 빈티지, 드라이플라워같은 스타일이라..

내 고집대로 ㅋㅋㅋㅋㅋ 색 만들어버림.








안녕 나의 첫 작약아.






나의 두 번째 작약.








벨벳느낌 ㅋㅋㅋㅋㅋ 내가 너무 만들고 싶었던 색이라 만들었는데

만들고나니 맛있어보이지는 않음...


아무튼 ㅠㅠ 확실히 혼자 하니까 엉성한 작약 ㅠㅠ













세 번째 작약.

깍지만 바꿔서 낌ㅋㅋㅋㅋㅋ








네 번째는 봉오리작약을 만들어봤는데

봉오리라고 하기엔 너무 큼...








이것이 다섯번째 작약ㅋㅋㅋㅋ

앞에 것들보다는 나은 것 같긴한데... 그래도 작약은 연습이 더 필요할 것 같다.









떼샷.

작약이 장미보다는 쉬운 것 같다. 그나마 작약처럼 보이기라도 하니까..

장미가 문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미 연습해야징...😭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