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노 : 국제커플이야기

국제커플 : 롱디커플 선물 추천 - 장거리연애의 비애ㅜㅜ

노르웨이펭귄🐧 2018. 8. 17. 00:00








✽ ✽ ✽ ✽ ✽ ✽ ✽ ✽ ✽ ✽




국제커플 : 롱디커플 선물 추천 - 장거리연애의 비애ㅜㅜ



✽ ✽ ✽ ✽ ✽ ✽ ✽ ✽ ✽ ✽










곧... 내가 노르웨이를 떠날 날이 다가오고 있다.

요즘은 달력 들여다볼 때마다 스트레스 ㅠㅠ 지긋지긋한 롱디 또 시작이구나...


그래도 다행인 것은, 이번이 마지막 롱디일 거라는 것을 우리 둘 다 알고있기에.


"함께 하기 위한 준비를 하러 간다."


고 거지같은 시버러버를 애써 아름답게 포장하고 있다.







아무튼, 하루든, 이틀이든 장거리연애는 언제나 힘겨운 법.

우리가 시버러버를 버티는 데에 도움을 주는 것 중 하나인 아이템을 소개하고자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작년 여름에 제작했던 대두인형ㅋㅋㅋ

보통 군대간 연인을 기다리는 여자친구들이 많이 하는 것 같던데..

내 눈엔 인형이 넘나 귀엽고 나는 잘 때 개인적으로 베개 여러 개 쓰는 거 좋아해서 하나 제작하기로 결정.


가격은 싸지 않았다... 인형인데... 65cm 크기로 하다보니 6만원 정도 ㅋㅋㅋㅋㅋ

내가 제작한 곳은 "행복상자" 라는 곳이었다.


https://smartstore.naver.com/happy-box






원하는 사진 보내면 알아서 뽀샵해주심ㅋㅋㅋㅋㅋㅋㅋ

난 바군이 좋아하는 사진을 보냈었는데 그 사진 화질이 안 좋다고 하셔서 ㅠㅠ

다시 찍어서 보냈다.. 아쉽아쉽.


그리고 옷도 디자인이 엄청 다양한데 군복도 있고 ㅋㅋㅋ 드레스도있곸ㅋㅋ 내가 선택한 것처럼 캐주얼도 있다.

그리고 가장 장점!!! 내가 원하는 대로 색상을 바꿀 수 있고, 안에 문구도 바꿀 수 있음.








그렇게 입금하고 나서 내가 받은 시안 ㅋㅋㅋㅋㅋㅋ

핑크가 기본이고 오른쪽에 베이지색은.. 내가 요청한 색상이었다.


바군이 좋아하는 사진을 사용하지 못했으니 ㅠㅠ

바군이 좋아하는 내 옷이 베이지색상 티셔츠인데 그거라도 맞추려고 ㅋㅋㅋ 베이지로 주문.



그리고 너무 뽀샵을 잘해주셔서 만족. 내 친구는 아이돌같다고 해줌ㅋㅋㅋㅋ고마워 친구야...






사실 이거 주문하기 전에 고민이 참 많았는데...

다 큰 성인 남성이.. 그것도 한국사람도 아니고 노르웨이남자인데 ㅠㅠ

65cm 인형을 받으면 좋아할깤ㅋㅋㅋㅋ... 남자인 친구 3명에게 물어봤는데

3명 다 당황스러워하며 비추를 했었다지...😭



하지만 난 내가 하고싶다면 해야되니까. 막무가내로 그냥 주문해버림ㅋㅋㅋ










도착.

바군이 한국 도착하기 일주일 전엔가 딱 맞춰 도착했다.

그리고 바군이 왔을 때 이 인형을 내 침대에 눕혀놨는데 ㅋㅋㅋㅋㅋ


예상외로 바군이 좋아해줘서 ㅜㅜ 고마웠다. 이 인형의 애칭은 미니OO(내이름)ㅋㅋㅋ








그렇게 바군은 미니펭귄이를 들고 노르웨이로 돌아갔고..


(캐리어에 인형 넣을 자리 없어서 그냥 인형 안고 타라고 ^^

그랬는데도 캐리어에 막 쑤셔 넣었던 건 안비밀... 안 창피하다며 이것아..)








이렇게 미니펭귄이는 우리의 영상통화 때 종종 등장하기 시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리고 지금도 이 이벤트 하는 지 모르겠는데... 후기를 쓰면 10cm 짜리의 초미니사이즈 인형을 서비스로 줌.

배송비를 보내야하지만, 그래도 그 인형도 너무 탐나섴ㅋㅋㅋㅋㅋ

그 당시 네이버블로그를 하던 나는 네이버블로그에 후기를 썼었고...







바군이 떠나고나서 받은 10cm 인형 ㅠㅠ 한 손에 쏘옥 들어옴ㅋㅋㅋㅋㅋ

이건 내가 12월에 노르웨이 방문할 때 다시 들고갔다.









그렇게 12월에 노르웨이 방문하니 미니펭귄이 침대에 누워 쪽지 붙이고 있었닼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드디어 미니펭귄과 미니미니펭귄이를 손에 넣은 바군..😣









세 여자를 품에 안은 행복한 이 남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셋 다 똑같이 생겨서 좀 무섭지만... 우리 바군은 마냥 해맑습니다.










그리고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롱디시절... 

영통하다가 잠깐 화장실 가면 항상 이렇게 미니펭귄이를 세워둔다.

내가 나랑 통화하는 기분.......ㅋ




사실 가격이 좀 비싸서 고민했었지만!!! 😂

롱디커플인만큼 이런 소소하지만 행복을 주는 아이템은 참 좋은 것 같다.





시버러버 커플 우리 모두 힘내요...











* 이 포스팅은 제 돈 주고 직접 구입한 솔직 후기입니다.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