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7,700km ✈︎ 그래도 사랑하니까/노르웨이 : 180531~180830

폴란드항공 후기 : LOT항공 인천에서 바르샤바 후기(보잉787 후기)

노르웨이펭귄🐧 2018. 6. 1. 07:00




✽ ✽ ✽ ✽ ✽ ✽ ✽ ✽ ✽ ✽


폴란드항공 인천에서 바르샤바 후기(보잉787기종 후기)


✽ ✽ ✽ ✽ ✽ ✽ ✽ ✽ ✽ ✽



LOT항공 인천에서 바르샤바 후기(보잉787)






인천공항 도착해서 할 일이 많았다ㅠㅠ

폴란드항공 10:55 비행기였고,

원래 계획으로는 공항에 4시간 전인 7시에 도착하겠다는 야심찬ㅋㅋㅋ 일정이었었는데...ㅠㅠ


바군이 일찍부터 깨워줬음에도 태연하게

“10분 더 자도 충분해” 라고 던져놓고

그렇게 10분... 5분.. 씩 더 자고 일어나서ㅠㅠ




나를 깨우기 위한 바군의 노력...ㅋ



공항에 7:40 도착 ㅠ_ㅠ

체크인은 온라인체크인으로 미리 했었다.



폴란드항공 온라인체크인은 출발 36시간 전에 열린다.

가능하면 꼭 일찍 하길.. 나는 어제 낮에 했는데

좌석 지정할 수 있는 게 거의 없었다ㅠㅠ


일단 비상구 없었고 맨 뒷자리도 없었으니.



그래도 창가자리로 자동 지정 되어있어서 안바꿨다.



아무튼..

인천공항 와서 폴란드항공 체크인 카운터에 가면

줄이 세 분류로 나뉨.


폴란드항공 비지니스클래스 / 체크인+수화물 / 수화물


이렇게.

나는 온라인체크인 미리 했으니 수화물만 보내면 되서

그 줄에 섰는데 나중에 보니 폴란드항공 비즈니스클래스 아니면 속도는 비슷하다 ㅋ


아무튼 ㅠㅠ 사람 많을 시간에 가서..

기다리고 기다리고 기다려서

짐 보내고, 5분동안 근처에서 기다리라고 해서

의자에 앉아 기다리려고 앉았는데 500원 주움ㅋ



3개월 뒤에 다시 한국오면 아이스크림 사먹어야지~






5분 지나서 이제 슬슬 들어간다.




진짜 바빴다 

할 일 많을 때는 더 일찍 가야하는 것 같다.


면세품도 총 네 군데에서 사가지고 ㅋㅋㅋ

엄청 바빴다 ㅠㅠ 다 위치가 제각각... 후

미리 동선 확인해서 게이트 왔다갔다 안하게 해야겠다.



명동 신세계면세점에서 보테가베네타 남자 반지갑(이번에 답프로포즈할때쓸꺼다 호호)

온라인신세계면세점에서 보다나고데기 (면세점에 고데기 파는 줄 몰랐는데 ㅋㅋㅋ 있었다. 심지어 3만원에 삼.)

롯데인터넷면세점에서 아이섀도우

신라아이파크인터넷면세점에서 겔랑립스틱, 아이라이너, 삼성2테라외장하드(10만원!!), 롱샴가방(엄마선물)


ㅋㅋㅋㅋㅋㅋㅋㅋㅋ많이도 샀다

고 하기에는 나보다 훨 많이 사는 사람 많았다...



12월에 노르웨이 갈 때 또 쇼핑해야지.



아무튼 저거 다 찾고...

겨우 보딩 시작시간에 딱 맞춰 도착


마티나라운지 이용하겠다고

우리썸카드 50만원 딱 채워 썼는데..

뭐했냐 나.......하..


게으르면 고생한다 진짜.

마티나라운지, 너도 12월에 만나!





폴란드항공 탑승.

창가자리였고 운 좋게도 가운데는 비었다 ㅋㅋ

복도쪽에는 폴란드 남성이 앉았다.




화면이 오래되보여서 터치 안되는 줄 알았는데

터치 됨

다만 꾹꾹 눌러야함




이어폰도 주는데

이거 썼는데 귀아파 죽는 줄 ㅠㅠ


그리고 트라거스에 피어싱 하신 분들은 조심

나중에는 트라거스에 피어싱 있는 귀는 이어폰 안낌 ㅠㅠ



좌석간 간격은 쏘쏘.

좌석간 간격은 SAS가 최강인 것 같다.





폴란드항공 영화!!

헐리우드영화라는 주제 아래 영화는 55개가 있었는데

사실 핀에어보다 훨 낫다.


핀에어는 한국어 자막 있는 영화는 아예 없었고

한국어 더빙 영화는 좀 있었는데 .. 한국어더빙...ㅋ


근데 폴란드항공에는 한국어자막 있는 영화가 꽤 많고

생각보다 최신영화가 많아서 놀람.



피터래빗!(이건 한국어 없음)







코코도 있다

코코는 한국어자막이 있었다! 대박ㅋㅋㅋ

그리고 신비한동물사전도 있고 ㅋㅋ



간식과 음료를 물어봐서 난 맥주!

간식은 땅콩.



내 옆에 폴란드남자도 맥주를 시키더라

폴란드항공 맥주를 시키면 캔을 따서 주심




창 밖에 구경 한 번 하고




폴란드맥주도 마시고 ㅋㅋㅋ




트롤이 있길래 트롤을 봄.

트롤은 한국어자막 없었고 더빙도 없다.


하지만 난 이거 이미 봤던 영화고

재밌게 봤어서 한 번 더 볼겸ㅋㅋㅋ 그냥 영어로 들으며 봤다.




아 그리고 진짜 신세계였던 폴란드항공 창문...

창문 닫는게 없고 아래에 무슨 버튼이 있길래 이게 뭔가 했더니

그 버튼으로... 빛 들어오는 걸 조절할 수 있다!




이 아래 동그란 버튼ㅋㅋㅋㅋㅋ

그래서 사람들에게 문 열어주세요 이런 말 안하고

자동으로 어둡게 만든다.


너무 신기...




이륙한지 얼마 안되서 밥을 준다.

소고기와 닭고기 중 뭘 할거냐 물어봤고

(요리 이름으로 물어봐줘야하는거아닌가여..)


소고기로 선택.





사실 나는 핀에어보다 폴란드항공 기내식이 나은 것 같다.

맛있게 먹었다.


양이 적을 뿐..

아 마티나라운지를 갔어야했는데... 하




밥도 고슬고슬 잘됨ㅋㅋ



음료는 또 맥주 ㅋㅋㅋㅋㅋ

영화보며 밥먹기





위에 샐러드랑 오리엔탈드레싱도 같이 주고 ㅋ




만족스럽게 먹었다!


그리고 불을 꺼줌ㅋㅋ 수면타임

한 두시간 정도 잤나?

뒷 사람이 의자 앞으로 재껴달라고 툭툭쳐서 깼다.


보니까 라면먹고 있는 것 같길래

생각났다


폴란드항공의 어마어마한 장점.

컵라면!!!!!!!!!





스낵바 당장 가서 컵라면 들고옴

사워젤리도 들고옴



컵라면은 뜯어져서 스프가 뿌려져있고

가서 말하면 뜨거운물을 부어주신다 ㅋㅋ




아주 맛나게 먹음.

근데 이거때문인가... 계속 목말라 ㅠㅠ



스낵바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흔들렸다.. 사람이 많았어서 ㅠㅠ


안올리려다가 그래도 대충 느낌이라도...

보..볼 수 있게......;;




라면과 젤리와 함께하는 영화타임

KLM에 하이네켄이 있고

핀에어에 끌레도르가 있다면

LOT항공에는 신라면이 있다!!!!!!!






한국에서 폴란드로 가니까,

계속 밝은 하늘 위를 날고 있다.




스낵바에 또 가서 초코바 집어옴

물도 ㅋㅋㅋㅋ


목이 너무 말랐었다 ㅠㅠ 신라면때문인것같다...





그리고 착륙 1시간 30분 전쯤? 식사를 준다.


이땐 선택지 없이 그냥 주는데, 닭요리였다.




이것도 아주 만족스러웠다.

음료 물어봐서 역시나 맥주.


내 옆자리 폴란드남자도 세 번 다 맥주마심

ㅋㅋㅋㅋㅋㅋㅋ약간 대결느낌이었다ㅋㅋㅋㅋㅋㅋ






저 햄 아래에는 콩샐러드가 있었는데

내가 콩샐러드 무지 좋아해서 ㅠㅠ 진짜 너무 맛나게 먹음.




이제 착륙 중이다!!





구름을 뚫고 내려가는 중

ㅋㅋㅋㅋㅋ


그렇게 착륙하고,

심사 받고, 환승하는 곳으로 걸어가는 길




웰컴투폴란드!

방송에서 여기 30도라고 그래서

아 ....... 진짜 덥구나...ㅋ

밖에 안나가서 다행이다 싶었다.





사람들이 많다 ㅋㅋ

다 같은 비행기 탄 사람들 ㅎㅎㅎㅎㅎ



폴란드항공 인천에서 바르샤바행 후기!

난 개인적으로 가격도 저렴하고,

신라면도 있고

기내식도 맛있고 만족스러웠다.


11~12월에 특가 떴던데,

겨울에 유럽가시는 분들은 폴란드항공 괜찮으니 고려해보시길!




아 그리고 ㅋㅋㅋㅋㅋ

10:55 에 출발해서(앉아서 쪼금 기다리고 한 거 하면 11:20쯤 출발)

원래 14:30 폴란드 바르샤바 도착이었는데

13:40에 도착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ㅋ



연착도 안되고

개인적으로 아직까지는 만족스러운 이용이다.


이제 바르샤바에서 오슬로로 가는 LOT항공 이용 예정!

이 후기는 나중에 따로 쓰겠다.




* 공감 및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공감버튼은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