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웨이 여행 정보

노르웨이 즉석식품 맛보기 : KALKUNVINGER 칠면조윙 요리

노르웨이펭귄🐧 2019. 7. 26. 00:01








✽ ✽ ✽ ✽ ✽ ✽ ✽ ✽ ✽ ✽




노르웨이 즉석식품 맛보기 : KALKUNVINGER 칠면조윙 요리



✽ ✽ ✽ ✽ ✽ ✽ ✽ ✽ ✽ ✽












어제는 칠면조휠레 즉석식품을 포스팅했는데,

오늘은 또 다른 칠면조즉석식품인 칠면조윙을 포스팅ㅋㅋㅋㅋ



칠면조휠레를 산 날 옆에 이것도 같이 나란히 누워 세일스티커가 붙여져있길래,

둘 다 집어왔다 ㅋㅋㅋㅋㅋㅋㅋ



칠면조휠레는 파스타랑 같이 끼니로 먹었는데,

이 칠면조윙은 피곤했던 어느 날 저녁, 맥주 한 캔 마시면서 안주로 구워먹었다.


 




겉모습은 이렇게 생겼다.

600g이라는데 뼈가 있으니까 2인분이라고 생각하면 될듯.


가격은 70kr(9,500원)인데 유통기한임박으로 40%할인해서

42kr(5,700원)에 구입했다!













뒷면은 이렇게 생겼다.

어떻게 조리해서 먹는지, 어떤 재료들이 있는지,

맛있게 먹는 팁이라던지... 그런 내용들이 써져있다.







종이상자를 뜯으면 이런 모습이 나온다.

종이상자에 있는 사진으로 봤을 땐 치킨윙처럼 작은 사이즈의 조각들이 여러개 있을줄 알았는데

칠면조윙이라 그런지 사이즈가 훨씬 컸당...








그리고 같이 들어있던 바베큐소스!

이미 양념이 되어있는 칠면조윙인데 소스가 또 들어있었다.













두께는 이만큼이나 두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칠면조의 위엄...






소스는 60g으로 600g의 칠면조에 어떻게 이만큼의 소스를 사용하라는건지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양이 적다..










아무튼 어제 포스팅한 칠면조휠레는 봉지째로 오븐에 넣었지만,

이건 봉지를 제거하고 !!! 오븐용기에 담아 오븐에 조리해야한다.


봉지를 뜯으면 이렇게 칠면조윙이 나옴.



이렇게 금방 먹을줄 모르고 냉동시켰다가 급 해동시켰던지라...

소스가 막 굳어져있다 ㅠㅠㅠㅠ













오븐에 조리 후, 소스까지 착착 뿌려주면 이런 모습.

두 개의 칠면조윙이었다!!!

오븐에 구워지고 나니까 형태를 알아보기 수월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맥주를 따주고...

포크와 나이프를 이용해 나 한입, 바군 한입씩 사이좋게 나눠먹는다!!







사실.. 청첩장 접고, 쓰다가 지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식으로 구운 칠면조윙인데 간식이라기엔 좀 거했지만,

맥주안주로는 더할나위없는 퍼펙트한 음식이었다.



이 KALKUNVINGER 칠면조윙 요리 역시 제 가격 주고 사먹긴 좀 아깝지만,

40%할인된 가격이라면 다시 사먹을 의향 있음!!













* 공감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아래 하트 공감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

로그인 없이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