롱디 끝 ✿ Together forever/테네리페 : 191208~191215

언제나 설레는 여행준비 ♥︎

노르웨이펭귄🐧 2019. 12. 8. 02:15





드디어........

내일!!!!!!!!!!!!! 탈노르웨이를 합니다!!!!!!!!!!!!!!!!!

추운 북쪽을 떠나!!!!!! 따뜻한 남쪽으로 떠납니다!!!!!!!!!!!!!!!!!!



작은 방 옷장에서 여름옷이랑 수영복, 비치타월같은 여름용품을 꺼내는데

이렇게 기분이 좋을 수가... 여름이 역시 최고최고☀️

(노르웨이로 이민오기 전까지만 해도 더운 것보다 추운 것을 좋아했던 사람...)







우리 바군은 떠나기 전 날인 토요일까지도 출근해서 일하는 중입니다 ㅜㅡㅜ

혹시 내 아이폰이 너무 비싸서 그런건가...싶어 마음이 아프지만 ㅠㅠㅠ



그래도 우리가 손꼽아 기다려왔던만큼!!!

내일부터는 완전 신나게 놀고 먹고 마시려고 합니다~~


작년에 테네리페 여행은 실컷 했으니,

이번엔 최소한으로 움직이며 최대한으로 먹고 마시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야심찬 계획)






여행기간동안의 포스팅은 열심히 작성해뒀기에 1일 1포스팅은 계속될 예정이고,

저는 진정한 휴가를 즐기기 위해 제 컴퓨터는 안 가져갈 예정입니당 히히힣

끼야아아아아아아ㅏ아아악 >.<


잘 쉬다가 올게요 🐧🐧